반응형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한게 

참 얼마전 세기의 사랑 세기의 결혼이었죠?

근 20년간 못보고 살다가.. 결혼부터 갈기고

대만으로 날아갔던 구준엽..ㄷㄷ 

뭐 구준엽이 결혼부터 한 이유는 코로나 때문인데요

외국 입국이 불가능한데 가족이 되어야만 방문가능..

덕분에 결혼신고부터 하고, 대만으로 가서 만났는데요. 

솔직히 요즘같은 세상에 정말 드문일이죠.

얼굴도 안보고 결혼하던 조선시대도 아니고..

그런만큼 화제성이 컸는데요.

그래서일까요? 구준엽이 유퀴즈에 출연한다는 소식!! 

반응형

더 재미있는건.. 구준엽이 유퀴즈 출연하는것을

스포해준게 바로 서희원의 동생, 서희제라는거죠.

서희원 동생분이..진짜 네티즌 재질이더라구요 ㅋㅋㅋ

서희원이 예전남편과 이혼하고 (중국 재벌2세)

구준엽 만나고, 그 과정에 있던 이런저런 일들..

그런걸 서희원 동생, 처제인 서희제가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진짜 각본없는 드라마 수준. 중국놈이 쓰레기짓도 했고요. 

여하간 ,서희제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이러해요.

"형부가 유재석 조세호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유재석 조세호는 영상도 찍어서 줬다. 

나도 한국  진출하는거 아니냐. 한국어 배워야겠다"라고.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대만에 간 구준엽은

서희원과 데이트하는 장면이 드디어 포착되기도..

꽁냥꽁냥 신혼생활 잘 즐기는 중인가봐요.

그러고보면 구준엽은 20년전 서희원과 

헤어진 이후로 이렇다할 열애설이 없었던듯요.

서희원이 결혼한거 보면서 사랑을 접고 산듯한..

뭐 그래도 여친 만나고 헤어지고 했겠지만요.

유재석이 "희제씨 한번 뵙고 싶다. 형님 형수님 행복하길 바란다"

조세호가 "한국오시면 저녁 같이 먹자."

유재석이 "저희가 쏘겠다. 희제씨도 오셔서 식사 대접하고싶다"라고..

와~ 진짜 조세호 유재석 정말 멋지고 젠틀하네요 ㅎㅎ 

 

 

 

서희원 전남편 왕소비, 빡쳐서 여동생 서희제 저격 웨이보 sns 글 올린 이유는?

클론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참고참던 전남편 왕소비가 드디어 발끈하고 나섰네요. 왕소비는 중국 재벌 사업가인데.. 대만에서는 이미지가 매우 안좋죠? 대만 비하를

kimoui.tistory.com

구준엽 패션센스, 54살 맞아? 두피 문신 + 지리는 피지컬 = 마네킹 모델

구준엽 서희원 집 입성, 자가격리를 서희원 집에서! 대만 언론 생중계 하는 이유?

서희원 엄마 "구준엽 결혼 반대, 딸이 사과 해야만" 동생 서희제 가족 불화?

구준엽 서희원 결혼, 대만 "꽃보다남자" 여주? 혼인신고 완료, 20년만에 만나러 간다

클론 구준엽 두피 문신, 탈모 대머리에서 삭발 변신? "이하늘 홍석천 추천"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