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구준엽이 영화같은 러브스토리

그리고 동화같은 결혼소식을 띄워서 난리가 났었죠?

20년전 사랑했던 여자친구..

그 여자친구와 얼굴도 안보고 20년만에 결혼을?

20년전 1년간 사랑하면서 이미 서로를 다 안다고

생각했기에, 전화통화만 하면서 다시 사랑을 확인하고,

결혼식 전에 혼인신고부터 했다는 구준엽.

참으로 로맨틱한 한편, 서희원 엄마가 결혼을 반대한다는 소식도. 

참고로 서희원은 대만에서 "꽃보다남자' 금잔디 역이었고

당시 구준표가 구준표 역으로 남주여주로 만나 사랑했다고.

서희원의 여동생인 서희제 역시 배우활동중. 

 

[스폰서광고]

 

그렇다면 서희원의 엄마, 모친은 왜 결혼을 반대하는걸까요?

더 자세히 알아보니 애초에 결혼 반대가 문제가 아니라

딸과 엄마 모녀 사이에 사이가 엄청 안좋아서 불화더라구요. 

"내딸이 사과 안하면 나는 구준엽을 만나지않겠다.

서희원 동생인 희제가 와서 화해하라 했으나

희제도 늘 언니편이다. 어릴때부터 둘이 한편이다"

라고 하면서 딸들에게 서운해 하는 엄마 Huang Chunmei .. 

참고로 서희원은 중국 재벌 사업가 출신

왕소비와 결혼을 해서 두 딸을 낳았으나

현재는 왕소비와 이혼을 한 상태에요.

 

[스폰서광고]

 

여튼 서희원 엄마 황씨는 "기자가 나에게

구준엽이야기를 묻길래 나는 모른다고 햇는데,

기자는 내가 거짓말을 한줄 알더라. 

난 정말 몰랐다. 서운하다" 라고도 했네요.

아마 엄마에게 안알려서 서운하고 속상했나봐요. 

처음에 서희원 측은 "엄마도 서희원과 구준엽이

용기를내서 행복을찾아가서 기뻐하고 있다"라고 해명했으나

서희원 엄마가 다시 인터뷰 하면서 아니라고 밝혀서

불화설이 다시금 터진것이지요. 

한편 구준엽은 9일 날짜로 대만 타오위안

국제공항을 통해서 타이베이, 즉 대만에 도착한 상태!

10일간 자가격리 후 서희원과 만나서 허니문을 즐긴다고~! 

 

 

 

구준엽 서희원 결혼, 대만 "꽃보다남자" 여주? 혼인신고 완료, 20년만에 만나러 간다

클론 구준엽 두피 문신, 탈모 대머리에서 삭발 변신? "이하늘 홍석천 추천"

이하늘 박유선 재결합 " 난 너랑 잘수있어, 남자로 기능 잃기전에.." 우이혼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세븐틴 굿즈 소고, sogo 아닌 small drum표기? 가격도 핵 비싸네

이근 대위 "6.25때 감사" 망언, 우크라이나는 그때 적국 소련.. 한국사 무식 심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