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야말로 영화같은 사랑 이야기네요. 클론 구준엽이

40년전 사귀었던 중국 대만 배우와 결혼한다는 소식이죠?

심지어, 수십년간 얼굴도 못보던 상태에서,

코로나 때문에 재회도 못한 상태에서 하는 결혼이라는데요.

정말 로맨틱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대단하기도 하고;

수십년이 지나면 사람이 바뀔수도 있고요

외모뿐 아니라 그사람 성격이나 인성도

바뀔수 있거든요. 그럼에도 다시 만나지 않은 상태로

혼인신고부터 한다는 구준엽. 근데 그것도

알고보니 그런 속사정이 있었더라구요. 

구준엽이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요.

"20년전 사랑하던 여인과 결혼한다"라는 구준엽..ㄷㄷ

"이혼소식 듣고 연락해서 연결되었다"라는데

것참 이런거 보면 인생은 타이밍이고 운이네요.

 

[스폰서광고]

번호가 20년동안 안바뀐것도 대단하고, 그 번호를

잊지않고 기억한것도 대단하고, 서로의 타이밍이 맞은거겠죠?

구준엽 나이도 상당히 많은 상태라서, 더더욱 절실할거에요

나이가 많을수록 결혼이 힘들죠. 걱정되는것도 많을거고. 

 

그런가 하면 무도가 또 1승했네요 ㅋㅋ

참고로 구준엽이 대만 "꽃보다남자" 구준표 역이었거든요

서희원이 금잔디 역이었고요. 그렇게 이어진거죠.

그당시 약 1년정도 사귀고 교제했다고. 

라디오스타 나와서 서희원과 연애에 대해 시인하기도 했죠.

그당시 연애할때는 소속사가 엄격했고, 클론 인기도 많아서

열애설 인정을 할수가 없었다고 해요. 실제로 사귄거 맞다고.

 

[스폰서광고]

그리고 서희원은 발목에 구준엽의 "구"를 한자로

새기기도 했는데, 한자를 잘못써서 九 아홉구 자를 새겼다곸ㅋㅋㅋ

서희원은 구준엽 공연때 옷찢는 퍼포먼스 보고 반해서 사귀었다고.

서희원은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결혼후

1남1녀를 뒀으나 결국 이혼.. 

구준엽은 연락후 만나러 가고 싶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가족이 아니면 입국, 방문이 제한되는 상태..

그래서 구준엽이 "결혼하자"라고 제안하고

서희원도 ㅇㅋ해서 혼인신고부터 했다고 해요. 

현재 구준엽은 대만으로 출국한 상태고요. 신혼여행도 하고

이제 신접살림도 차리고 신혼생활을 즐기겠죠?

서희원의 아들딸과 친해질 시간도 필요하다던데. 화이팅하시길.

 

클론 구준엽 두피 문신, 탈모 대머리에서 삭발 변신? "이하늘 홍석천 추천"

이하늘 박유선 재결합 " 난 너랑 잘수있어, 남자로 기능 잃기전에.." 우이혼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세븐틴 굿즈 소고, sogo 아닌 small drum표기? 가격도 핵 비싸네

이근 대위 "6.25때 감사" 망언, 우크라이나는 그때 적국 소련.. 한국사 무식 심각

유튜버 샒의 삶 세림 병크, 남자친구 인스타 유출? 고양이 안고 담배 피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