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격적인 스타일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현아.

이번에 현아가 무려 목에 피어싱을 했다는 소식이죠?

보통 피어싱하면 해봤자 귀.. 좀 많이 해봤자

코, 입술, 눈썹 이런곳인데. 정말 이색적이네요. 

최근 현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아마도 새로 피어싱 한것 같은데요. 혹은 진짜로

살을 뚫은게 아니라 보석 두개 붙인걸수도 있어요.

요즘 아이돌들은 붙이는걸로도 많이 하더라구요. 

이렇게 보니까 더 영롱하고 반짝 반짝 빛나는게

아무래도 현아가 해서 그런가 잘 어울리고 이쁘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옷 갈아입다가 보석에 걸려서

살이 찢어지거나 할까봐 조심스럽기도. 

까만 흑발에 청순한 분위기라 그런지 피어싱이

그렇게 막 자극적이거나 너무 화려하거나 하지도 않네요

참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잘 어울리는 팔색조 같은 현아.

한편 현아는 목  피어싱 하기전에 이미 쇄골에도

쇄골 피어싱을 했어요. 쇄골이 마르고 곧고 이쁜 사람들만이

할수있는 쇄골 피어싱.. 확실히 어깨 노출때 포인트 되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현아는 목, 입술, 코, 쇄골까지 진짜 할수있는곳은

피어싱을 다 한듯? 물론 보이는곳만 말한거고

사실 안보이는 곳에도 피어싱을 했을수도 있겠죠. 

현아의 남자친구인 이던 역시 타투, 피어싱이 많은데요 

두사람은 커플 타투도 많이 있죠? 이번 쇄골 피어싱도

혹시 같이 했으려나.. 궁금하기도 하네요.

진짜 이 커플은 이렇게 만나다가 결혼까지 골인할거 같음. 

지인 스타일리스트 결혼식 가서 부케를 받기도 한 현아..

얼른 이던과 결혼해서 알콩달콩 예쁜 신혼생활 즐겼음 하네요

서로 잘 맞는 영혼의 단짝 같아서 보기좋고 부러운 커플.

 

현아 이던 반지 정보, 가격 브랜드? "돈있어도 못사, 오팔 다이아 재료" 제작자 등판

현아 이던 프로포즈 반지, 스타일리스트 결혼식 부케 받은지 4달만에 결혼?

현아 학폭 논란, "뺨 때린적 없어" 선미 현아 언팔 인스타 사건과 관계는?

현아 이던 커플 내복, 동거하는 커플 삘? 60만원 명품 마린세르 였네

아 속옷 파격노출 인스타그램, 탈의실에서 이던 백허그?

라디오스타 현아 "남친 이던 기면증, 대화하다 대답없어 보면 잠들어"

현아 이던 퇴출 전 스킨십& 팬 견제 아래위 훑는 시선? 후이 불쌍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