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 사람은 못나도 문제지만 잘나면 더 문제네요.

젊은나이에 예쁜얼굴 미친 몸매의 야옹이 작가가

최근 강남 청약 논란으로 쓸데없는 욕을 먹고있죠?

시기와 질시 질투인지..아님 오지랖인지. 어이가 없는데요.

논란의 시작은 이러하네요. 만화가 박태준 아시죠?

박태준 작가가 유튜브로 "만신 박태준' 채널 운영중인데..

이제 거기서 야옹이 작가 집을 방문해서 소개했어요. 

야옹이 작가 슈퍼카 페라리 타는건 다들 아시죠 4억짜리..

그뿐 아니라 제네시스 한대값이라는 수천만원 수억대의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이 즐비하고, 그야말로 으리으리 그 자체.

 

[스폰서광고]

차와 명화 그림뿐만이 아니죠. 드레스룸 여니까 에르메스

박스 가득에 샤넬, 루이비통, 펜디들이 가득가득.

그야말로 영앤리치인데. 반전은.. 집이없는 무주택자라는거죠. 

 

"이집은 자가 아니고 나는 무주택자, 청약 기다린다"

라는 말이 진짜 반전이긴 반전이네요. 이 기사에 뜬

화나요가 무려 3565개..ㄷㄷㄷㄷ 집도 없는게

수억짜리 차탄다고 사치한다고 욕하는거죠 ㄷㄷㄷㄷ 

아니 돈없어서 집을 못샀겠어요? 본인이 필요하면 사겠죠. 

결국 해명문, 사과문을 쓴 야옹이 작가 ㄷㄷ..

"진짜 부자들에 비해 나는 별거 아니라서

내 소비나 언행들에 대해서 깊은 생각을 안했다.

소비만 하고 내실이 없는 내 자신이라 죄송하다" 

 

[스폰서광고]

"강남권 청약에 도전하는 이유는 나도 좋은

학군에서 아이 키우고픈 엄마 입장이라 이해부탁한다.

남들에게 보이는게 뭔가하는 생각도 들어 속상하다."

진짜 야옹이 작가 글 읽어도 뭘 잘못했는지

왜 사과하는지 모르겠네요. 자기돈 자기가 벌어 쓰고

강남 청약하는게 뭐가 문제인지. 지돈 지가 쓰는데...

청약했다고 이러는건가요? 이시언 때랑 비슷하네요 ㄷㄷ 

이시언 시계 2억? 파텍필립 노틸러스 "내꺼 아님,2100년 구입예정" 협찬?

 

약간 사람들은.. 찐 금수저는 찬양하면서,

돈벌어서 자기 능력으로 부자된 사람들은 시기하고

끌어내리려 하고 인정하지 않으려하는 마음들이 있는듯 해요.

집도 없었으면서 그간 사치하고 자랑한거냐? 하는 마음인거죠. 

너도 금수저 아니고 일반서민이었으면서? 하는... 씁쓸..

 

야옹이 작가 아이, 초등학교 입학? "또래보다 느려 치료중" 이혼 후 싱글맘 고백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연애,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유부녀 이혼후

야옹이작가 연예인 무단인용 논란 "디즈니도 그렇게함" 저작권 의식 상태..?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차, 페라리 박스터 & 포르쉐 992 ..연봉 얼마길래?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몸매 "골반수술? 어이없네" 엑스레이 뼈사진 공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