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론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참고참던 전남편 왕소비가 드디어 발끈하고 나섰네요.

왕소비는 중국 재벌 사업가인데.. 대만에서는

이미지가 매우 안좋죠? 대만 비하를 많이 해서. 

특히, 왕소비는 서희원 동생 서희제에게 많이 화난듯요?

그도 그럴게 서희제 입담이 완전 너무 좋거든요.

구준엽과 서희원의 러브스토리 썰을 방송에서 풀어버렸는데..

아마도 그걸 왕소비가 본듯 ㅋㅋ 

뭐 그렇다고 서희제가 못할말 한건 아니고,

뭐  폭로하거나 비난한것도 아니에요. 걍 두사람의

해프닝이나 에피소드 같은거 약간 살붙여서 말하는 정도?

 

[스폰서광고]

왕소비가 빡친 부분은 아마 이부분 같더라구요.

'처음 언니가 남친 생겼다고 했을때, 대만인이 아닌데다가

나(서희제)도 아는 사람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구준엽일거라고 짐작을 했다' 라고 말한 부분요. 

 

그리고 서희제 방송을 본 빡친 왕소비..

새벽에 본인 sns인 웨이보에다가 방송 알티하고

구구절절 후회공 되서 나불나불~ ㅋㅋ 

"그래요? 짐작하셨어요? 언제지?

오늘 또 약 많이 먹은거 아니에요?"라고 하는 왕소비..ㅋ 

뭐.. 서희제가 약쟁이 마약했다는 그런 뜻인가요.?

 

[스폰서광고]

근데 그뿐만이 아니더라구요. 드디어 터진듯 ㅋㅋ

"매일 뭐가 그리 신났어? 이제 그만할때 아닌가?"라고

서희제를 저격해서 디스하는 글도 올리고요.

 

왕소비 글 보고 중국인들도 "니 짜증난다 혹시 술먹었냐"

이렇게 댓글을 남기고.. 왕소비는 그에 답을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왕소비 엄마..즉 서희원의 시어머니가 

라이브방송으로 엄청 난리를 쳐왔던 모양..;;; 아이고. 

반대하는 장모(서희원 엄마) + 서희원보다 신난 여동생 (처제)

미련 못버리는 전남편 (왕소비) 까지.. 막장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ㅋㅋ  

 

현재 왕소비의 별명은 왕소비에슈가 되었더라구요 ㅋㅋㅋ

참고로 소비에슈 = 네이버 웹툰 재혼왕후의 남자 캐릭터에요.

여주인공을 놔두고 바람피다가 여주 떠난후 후회공 되는 ㅋㅋㅋㅋ

왕소비도 불륜녀가 있다고 하던데 이혼한 전부인에게 왜저러나..

 

구준엽 패션센스, 54살 맞아? 두피 문신 + 지리는 피지컬 = 마네킹 모델

구준엽 서희원 집 입성, 자가격리를 서희원 집에서! 대만 언론 생중계 하는 이유?

서희원 엄마 "구준엽 결혼 반대, 딸이 사과 해야만" 동생 서희제 가족 불화?

구준엽 서희원 결혼, 대만 "꽃보다남자" 여주? 혼인신고 완료, 20년만에 만나러 간다

클론 구준엽 두피 문신, 탈모 대머리에서 삭발 변신? "이하늘 홍석천 추천"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