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근 대위가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때문에 출국한것도

벌써 근 한달이죠? 3월 6일에 우크라이나로 출국한 이근 대위..

불행중 다행으로, 아직 별탈없이 무사한듯 한데요. 

 

오랜만의 소식이네요. 인스타를 통해서

현재의 모습과 근황을 알린 이근 대위.

어디 다친덴 없어보이고.. 얼굴도 별로 축나진 않았네요

사진도.. 잘나온듯? ㅎㅎ 

 

우크라이나 가서 인스타만 하는거 아니냐 가서

이근이 도대체 하는게 뭐가 있냐~ 하는 이야기가 

계속 들려오는만큼 이번 이근 인스타 근황도 그에대한 해명이네요. 

 

[스폰서광고]

"실전경험이 있었기에 특수 작전팀을 구성했다.

직접적인 공세 작전에 참여중이다"

"보안관계상 자세한 정보는 밝힐수 없다"라고. 

 

말로만 저러고 사진만 찍고 돌아와서 유튜브 컨텐츠

각 아니냐 하는 말도 있었지만.. 지금 워낙에

우크라이나 상황이 열악해서, 외국인이나

다국적 특수작전군 외인부대팀도

국경 근처에서 전쟁에 참여했다는 말이에요. 

 

이르핀 지역 근처에 외국인 투입 되었다고 하는데

이근이 아마 여기 투입 되었을까요? 이르핀 지역도

상당히 위험하고, 지금 공세가 쏟아지는 지역이지요.. 

 

[스폰서광고]

솔직히 외교부 말 x까고 여권 관련 법까지 위반하면서

불법으로 출국한 이근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치거나 죽거나 하는건 바라지 않네요.

나름 본인의 정의, 목적이 있어서 간거니까요. 

그런 한편 '신발 깨끗한거 보니 하는거 없는데

입만 살아서 뻥친다' 라는 의견도 여전히 많네요..

그러게요 신발이 좀 깨끗하긴 하네요 ㅎㅎ

중2병이 중2때 오는건 그래도 행복한 거라는 평가도.. 

우크라이나 측도, 지금 이근이 워낙에 유명인이니

이근 위치가 관심거리가 된걸 알고있는 눈치라고 하더라구요.

그런건 좀 전쟁에 방해가 되긴 할듯요.

 

근 대위 사망? 인스타 근황 "폴란드 후퇴는 지랄" 우크라이나 전투중 근황

이근 대위 "6.25때 감사" 망언, 우크라이나는 그때 적국 소련.. 한국사 무식 심

이근 대위 해외연수비 8500만원 또 먹튀? 해군 소송 결과 정리

이근 대위 정인아 사망사건 "연인을 스카이다이빙 사고로 죽게만듬" 김용호 폭로

이근 대위 예비역 불참 & 이근 아버지 이창주 사기꾼? 미국 독일 기부금 먹튀

이근 대위 성추행, 클럽에서 여자 엉덩이 움켜쥐고..김용호 저격! 이근 결혼 아내

이근 대위 성형전 과거, 유희열이 차인표로? "허세 짜증나" 가브리엘의 인성폭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