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상권이 먼저냐 저작권이 먼저냐.

연예인 공인 유명인들에게 난감한 문제네요.

최근 축구선수 정승원에게 사진 문제가 터졌죠?

팬이 문제인지..정승원이 싸가지 없는건지.

다들 생각이 다르실건데요.

먼저 정승원에 대한 간단 설명부터. 

1997년생이며 수원 삼성 블루윙즈 소속,

2015년 대구FC 입단하면서 축구선수로 활약을 시작하는데요.. 

아무래도 정승원 선수가 잘생겨서 외모 때문에

팬도 많고, 덕분에 버블 서비스까지 시작하게 되는데요.

이 버블에 사용한 사진이 문제가 된거죠.

반응형

해당 사진은 정승원의 팬이 찍은 사진인데

정승원은, 팬에게 사용 허락도 받지않고

무단으로 사진을 상업적으로 사용한거죠.

그냥 인스타 카톡 프사 하는거랑, 상업적인거는 확 다르죠. 

이에..사진을 찍은 저작권자가 

"미리 이야기해주는게 사진찍는 사람에 대한

예의 아니냐. 내가 쓰지말라고 할것도 아닌데"라고 항의. 

그런데. 여기에 정승원 인성이 참.. 싸가지 바갈쓰 느낌이네요. 

"내사진 내가 쓰면 안되냐?"

"내 얼굴 맘대로 찍을 권리 있냐? 허락받았냐?"

"사전 허가 받은 정식 기자냐?"

와우.. 대단한 슈퍼스타신데용.. 

 

[스폰서광고]

 

"사진사용전에 왜 안물어봤냐고?

니는 내얼굴 찍을때 미리 나한테 물어봤냐?"

"내얼굴 찍힌 사진은 내가 활용할 권리가 있다 그게 초상권이다"

"아시겠느냐. 사진 저작권 주장하려면 사전 허락을 받아라" 

와.. 넘한데요. 초상권 운운하는데, 셀럽이나

연예인 가수 배우 아이돌 유명 운동선수들은

사진을 찍힌다는게 디폴트 값 아닌가요?

그런거 다 떠나서, 좋아서 사진 찍어준 팬한테

도의적으로 저러는건 싹바가지죠. 팬들 다 탈덕할듯. 

 

게다가 버블이라는게 팬들에게 돈 빨아먹겠다고 하는건데

이렇게 팬 다하는거 보고 팬들이 퍽이나

돈써서 정승원 버블 유료 가입 하겠어요.

왜이렇게 생각이 짧죠. 왜 팬이랑 기싸움을. 

미안하다 몰랐다 근데 이미 사용한 사진이라 교체가 힘들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허락해주면 안되겠냐..이러면 되잖아요.

그럼 팬이 신나서 초고화질 원본 보내줄건데. 

 

 

 

축구선수 정승원 버블 논란, 소속사 대표가 nft 헛바람 넣는중? 틱톡 쇼츠는 왜

운동선수들이 운동만 잘하면 될거라 생각했는데 최근 정승원 축구선수 버블상태 보면 뭔가 크게 사기를 당할것 같은 걱정이 드네요. 요즘 정승원 선수가 버블을 시작했죠? 버블이라는게 소소한

kimoui.tistory.com

 

 

이천수 살림남 대본? "딸 눈나빠 안경쓴건 아내 심하은 잘못" 아동학대 수준 막말

살림남 출연 이후로 축구선수 이천수 이미지가 요즘 바닥을 넘어서 아주 나락까지 곤두박질치네요. 이게 사실이라고 해도 문제고 대본이라고 해도 문제에요. 아무리 돈벌러 출연한다지만. 이런

kimoui.tistory.com

 

강원FC 성폭행 선수 누구? "선수 둘과 호텔에서.." 여성팬 1명과 술자리

프로축구, 강원 FC 소속 선수 두명이, 성폭행 논란으로 피소중이라는 소식이 떴네요. 요즘 운동선수들 구설수 왜케 많죠? 얼마전 대구FC 정승원도 노마스크 헌팅으로 논란이고.. 대부분 여자문제

kimoui.tistory.com

성용 20억 기부 "아버지 농지법 위반 잘못, 돈으로 갚겠다" 한혜진 반응?

손흥민 군대, 군면제 취소 위기? 봉사활동 294시간 못채워 병역 미해결..!

 

인혁 화장 "얼굴 하얗게, 빨간 입술 마스카라" 삼성화재 남자 배구선수 인스타 악플 상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