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축구, 강원 FC 소속 선수 두명이, 성폭행 논란으로

피소중이라는 소식이 떴네요. 요즘 운동선수들 구설수 왜케 많죠?

얼마전 대구FC 정승원도 노마스크 헌팅으로 논란이고..

대부분 여자문제네요. 운동선수들 젊어서 혈기왕성해서 그런지. 

강원FC 선수 성폭행 논란은 이러하네요. 선수들은 시즌중에

술자리에서 여성을 만났고요. 그 여성을 성폭행.. 아니 근데

2명 둘다 성폭행이라는것은.. 어떤 부적절한 관계는 아닌지..좀 그렇네요. 

사건이 터진건 지난 9월 29일. 선수들은 강릉 홈구장에서 

열린 "포항스틸러스"와의 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했고요.

인스타그램 dm등으로 알게된 여성들을 만나요.

 

[스폰서광고]

여성1명과 선수 둘이서 호텔에서 만남을 가졌는데

문제는 이 여성이..선수 두명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것. 

성추행과 성폭행 차이는 아시죠. 성폭행은 실제로 강간하거나

혹은 강간을 시도한 것이에요. 성추행은 그 한단계 아래로,

성적 수치심이나 불쾌감을 들게 만드는 것이고요. 

그런데 강원FC 처벌과 조치가 엄청 엄격하네요.

수사결과도 아직 안나왔는데 최고수준 징계 내리고..

야구 판하고는 사뭇 다른 분위기.. "시즌 중"에 음주한것 때문에

더 가중처벌을 한듯한 느낌도 있고요. 

 

그렇다면 강원fc 성폭행 선수 누구? 인지도 궁금하신 분들 많을건데요

조재원 김대원 고무열 잉광연 한국영 임채민

김동현 이정협 김영빈 윤석영 신세계

이범수 서민우 황문기 임창우 신창무 등이 있네요.

 

[스폰서광고]

외국 선수들이나, 프로필 사진이 없는 선수들은 제외했어요.

외국선수들까지 포함하면 너무 많아지겠지만 ㅋㅋ

외국 선수들과 dm 주고받고 친분 쌓을 팬들도..물론 있기야 하겠지만. 

일단 강원fc 선수들은 "서로 합의하에 성관계를

가진거고 성폭행은 아니다"라고 하고 있다는데 음.. 

뭔가 ㅈㅅㅇ ㅂㄷㅇ 케이스도 생각나고..

네티즌들 반응도 갈리네요 "그러게 야구하지 왜 축구했어"

"축구쪽은 징계 쎄네" "운동선수가 sns로 사람 만나는거 조심좀"

"별로 동정은 안가네" "피카츄 배나 만지고 오겠음" 등등. . 

 

박명수 아내 한수민, 호스트바 다니다 호빠 선수에 협박 갈취? 유튜브 폭로

대구fc 정승원, 노마스크 헌팅 욕먹자 인스타 기싸움.. 소속팀 사진 all 삭제 인성?

두산 유희관 인성, 어린이 그림 선물 버린 야구선수? 평소 팬서비스 수준 보니..

남자배구 코보컵 중계 "아기자기 플레이, 여자배구인줄" 여성혐오 여혐 발언?

송중국 전부인 박연수 "아빠와 살고싶다는 지아 지욱이 말, PD 강요" 조작 방송 자연인?

안창림 게통령 "남자든 여자든 팬이면 다 고마워" 재일교포 일본 게이들도 주목 시작

이동경 악수거절 이유? 뉴질랜드 축구선수 뻘쭘.. 코로나 방역 vs 비매너 무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