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동선수 인성은 왜 대박아니면 쪽박일까요.

김연아 김연경 같은 위대하고 겸손하고 인성좋은 선수들도 있지만.

이번의 정승원 선수처럼. 늘 사사건건 논란인 선수도 많은데요. 

대구 fc 소속의 축구선수 정승원. 사진 보시다시피

수려한 외모 배우 뺨치는 비주얼로 인기가 많았지요. 

97년생으로 나이 25세, 국가대표로 u-24 경기를 치르기도 했는데요.

뭐 거의 대구의 아이돌로 인기 엄청나죠.

그런 정승원 선수가.. 할로윈이라고 대구에서 헌팅을..

심지어 노마스크로 헌팅하고 욕설 비속어 쓰고 추태를 부렸다고.

당시 경기가 대패하고 팬들 분위기 안좋았을때인데요. 

 

[스폰서광고]

그런데 팀 경기 지든 말든 ~ 정승원 선수 무리가

핼로윈 파티 희희낙락 하는거 보면

응원하는 팬들 속 터지는것도 당연하지요.

사진을 보시면 정승원 황순민 박한빈 등이 있지요. 

그런데 노마스크 논란도 노마스크지만. 더큰 논란이 있네요.

황순민 인스타그램 사과문, 박한빈 사과문 다 떴는데..

같은구단 소속인 정승원은 사과문을 안썼더라구요. 

그뿐만 아니라 대구 FC 유니폼 입고 찍었던 사진은 모두 삭제..

지금 정승원 인스타 가보면 연령별 국가대표 소집 사진 말고는 전부

그냥 셀피, 화보사진 밖에 없어요. 대구fc의 흔적을 지우겠다 이건지;; 

 

[스폰서광고]

이걸 두고 팬들은 "대구fc 떠나서 다른팀 가려고 저럴듯"

"다른팀 가도 정승원 인성이 그대로면 수틀리면 또 저러겠지"

"축구팬들 화내던게 다 이런거 때문이다" 라는 반응.. 

방역위반에 인성까지 참 가지가지네요.. 그날 5:0으로 졌다던데...

그런가 하면 대구 fc 코치 사과문 절절하네요 ㅠㅠ

내가 애들 교육 잘못시켜서 그렇다 제발 외면말고 경기봐달라..

코치가 이러면 뭐하나요 정작 잘못한 정승원이 저러는데.. 

근데 또 원래 대구에서 관리 안해줘서 fa때 이적한다

이런 이야기가 계속 나온 선수기도 하다고 하네요..

듣자하니 유튜브 한다는거 구단에서 막아서 못했다가

시작 막상하긴 했는데, 하고나니 아..안하는게 나았겠다~

이런 이야기도 듣고있다고 하네요. 여튼 팩트는

소속팀 대구fc 5:0 대패 > 노마스크 헌팅 할로윈 즐김 >

소속팀 징계받음 > 인스타에 대구fc 사진만 내림 .. 뭐 이런거 같네요. 쩝.

 

손흥민 블랙핑크 열애설 증거 정리? 커플 팔찌, 경기 직관, 같은 비행기 귀국

두산 유희관 인성, 어린이 그림 선물 버린 야구선수? 평소 팬서비스 수준 보니..

남자배구 코보컵 중계 "아기자기 플레이, 여자배구인줄" 여성혐오 여혐 발언?

송중국 전부인 박연수 "아빠와 살고싶다는 지아 지욱이 말, PD 강요" 조작 방송 자연인?

안창림 게통령 "남자든 여자든 팬이면 다 고마워" 재일교포 일본 게이들도 주목 시작

이동경 악수거절 이유? 뉴질랜드 축구선수 뻘쭘.. 코로나 방역 vs 비매너 무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