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유천 동생 박유환 대마초 사건..

이걸 피는 물보다 진하다 해야할지..

가재는 게편이라 해야할지.. 유유상종이라 해야할지..

형이 잘못되었으면 동생이라도 정신을 차려야지

같이 마약하고. 참 집안 가정교육 상태가 어찌된건지..

너무나 씁쓸해지는 소식이네요. 경기남부경찰성에서

최근, 박유환을 "마약류 관리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는데요.

박유환이 2020년 작년.. 태국에서 대마초를 피운 혐의를 받고있다고.. 

 

형 박유천이 마약으로 그리 갔음 본인은 절대로 안했어야지..

박유환은 태국 방콕의 한 음식점에서, 일행 2명과 함께

대마초를 피웠다고. 지인들도 같이 피웠겠죠?

 

[스폰서광고]

박유환이 태국간 이유? 그당시 태국에서 박유천이

콘서트가 있었는데..형 콘서트에 특별출연 위해서 같이 출국했나봐요.

형제가 우애도 좋네요. 마약도 같이 해서 문제지만요. 

그런가 하면. 박유천 태국 콘서트 당시..태국에서 인기는 좋았지만

입국하면서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아서 난리가 나기도 했는데요

박유천 입장에서는 사진좀 찍히고 싶은 욕심?

해외팬들에게 팬서비스? 뭐 그런 마음으로 마스크 내리고 입국한듯?

박유천은 태국에서 "남부지역 수랏타니에"홍수피해 현장에

봉사활동을 다녀오기도 했나봄. 이런거 은근 이미지 마케팅 잘하네욬ㅋㅋ

일본에 기부도 하고 ㅋㅋ 태국에 봉사활동 하고 ㅋㅋ 

 

[스폰서광고]

아마 한국 내국 팬들은 뭔짓을 해도 돌아섰다는걸 알기에

비교적 도덕적 허들이나 마약에 대한 경각심이 옅은

해외팬 외국팬 위주로 마음잡으려고 저러는듯..ㅋㅋ 

박유환은 배우 활동도 하고, 트위치에서 개인방송

진행을 하기도 했거든요 형도 한번씩 나오고. 저당시

변기유천 난리났었는데 똥 안경 쓰고 나온거 보면 멘탈 대단..ㅋㅋ 

 

 

어쨌거나 박유환은 대마초 혐의를 모두 인정한 상태고

형제가 쌍으로 마약사범이 되는거네요..  대마초가 비교적

가벼운 드럭이라고는 하나, 대마초 이후로 다른 하드한 드럭으로

이어지는 입문용, 관문 마약이라는 점에서 그 역시 참 위험한 마약이죠..

 

박유천 원정도박 "필리핀 마카오에서 거액 잃어" 팬 2대1 성희롱에 이어 또?

박유천 2대1 성관계 제안, 가세연 김용호 폭로 "여성팬 dm으로 꼬셔서.."

박유천 소속사 리씨엘로 폭로 "유흥비 1억, 회사 법인카드 동거녀 명품백" 이중계약 까지?

박유천 영화 "악에바쳐" 국제영화제 최우수상 수상? 마약에 성범죄자지만..

남양유업 황하나, 징역 오열 "억울하고 죽은 남편 보고파" 한예슬 남친 류성재 전여친?

박유천 전재산 100만원, 성폭행 고소녀 5천만원 배상X..팬미팅 팬싸인회 수익은?

박유천 트로피, 동방신기 첫 1위 상패를 중고나라 판매.. 인성 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