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방신기 전멤버, 박유천의 전 약혼녀 황하나를 기억하시나요?

박유천과 알콩달콩 예쁜 사랑을 보여주는것도 잠시,

사이좋게 같이 마약을 하고.. 마약투약 외에도

명품 절도 등등.. 과연 남양의 외손녀라고 해야할지..

그야말로 인간으로서 갈수있는 가장 밑바닥 까지 추락을 했는데요. 

그런 황하나가 23일, 공판 때문에 법원앞에 모습을 드러냈지요.

마약류관리에 대한 법률위반 등등 혐의 결심에서

황하나는 징역 2년 6개월, 그리고 50만원의 추징금 등의 판결을 받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억울하다면서 대성통곡을 해서 눈쌀을 찌푸리게 하네요... 

참고로 황하나 마약이 이번이 처음도 아니고, 이미 한차례

걸리고나서 집행유예라는 선처를 받기도 햇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마약을 한거고..범행도 인정하지않았죠.

 

[스폰서광고]

 

그뿐만이 아니에요. 그 죄를 사망한 남편에게 떠넘기기도 하고..

그리고 그 과정에서, 남편이 자살당한거다 ..라는 이야기도 나왓었죠. 

황하나 녹취록 "마지막 마약 최악, 눈꽃 존나 좋아" 남상영 오세용 채송화

더 자세한 내용은 윗 링크 클릭..충격적이니까 맘의 준비는 하셔야.. 

마약은 같이했는데, 같이 마약햇던 남자친구가 

자살을 하고 친구도 자살하고.. 그러니 타의로

 자살당한거 아니냐 하는 말 나오는데, 황하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자는데 그들이 강제로 

마약주사를 놓았다"라는 증언만 하고요. 

마약뿐 아니라 명품 절도 사건도 빼놓을수 없지요. 

명품절도 사건이 뭐냐..  황하나가 친구 명품을 도둑질 해가고,

친구가 화를내고 저격을하자 적반하장으로 

"4억 훔쳐간 내 마이바흐나 내놔" 라면서 나온것.

 

 

[스폰서광고]

근데 알고보니 마이바흐 렌터카던데요?

그와중에 손목그은 자해사진을 라이브로 올림..

여러모로 황하나 상태도 정상은 아니죠. 

황하나 남편 오세용 자살, 자해 사진 인스타 + 명품 도둑질.. 마약 또?

 

cctv가 있어서 황하나가 명품 훔쳐가는 장면이

카메라에 동영상으로 고대로 찍혔다고 하는데.. 

황하나가 남양유업 외손녀긴 하지만, 지분도 없고

그룹이랑 크게 상관도 없다고 하네요. 수원 오피스텔에

월세 산다는 제보도 있다고 하고요. 마이바흐도 허세부릴려고 며칠 빌린거라네요. 

 

그러고나서 징역 구형 받으니까 오열하면서

"죽은 남편 보고싶다 억울하다~~" 라고하는 황하나..

정말..검찰 말마따나 죄질이 불량하네요. 근데 진짜 다른마약은 몰라도

히로뽕(필로폰. 뽕)은 맞으면 절대 못끊나봐요. 사생결단도 그렇고..

마약중에 최악이자 바닥이 뽕이라고 하네요. 

 

한예슬 김용호 고소 "남친 류성재.. 황하나 전 남친" 마약했던 박유천 약혼녀 과거?

양현석 근황, 한서희 보복 협박 혐의로 기소? LSD한 비아이 마약 투약혐의

박유천 근황, 마약 은퇴 > 독립영화 "악에바쳐" 복귀? 변기유천 비주얼 상태는..

박유천 전재산 100만원, 성폭행 고소녀 5천만원 배상X..팬미팅 팬싸인회 수익은?

박유천 트로피, 동방신기 첫 1위 상패를 중고나라 판매.. 인성 ㄷㄷ

박유천 유료 팬미팅, 일본 이재민 기부 꼼수? 한국 홍수 수재민은

박유천 풍문쇼, 눈물의 똥꼬쇼? 망가진 얼굴 다시 못돌아올 과거 미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