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말도많고  탈도 많던 손흥민 티셔츠. 드디어

정확한 가격이 공개되면서 손흥민 팬들 쏘니 팬분들을

충격에 빠트리고 있는데요. 이거 뭐..

거의 김창렬이 와서 형님 할 수준인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얼마전 손흥민이 득점왕 선정되면서

수상받은 골든슈 들고 공항 입국했었죠.

그리고 그때 입은 옷이.. NOS7 이라는 브랜드였는데

처음보는, 신상 브랜드였죠. 

 

그리고 그 브랜드는 알고보니 손흥민이 런칭한 브랜드였고

(정확하게는 손흥민 이모 등등 가족들이 같이함)

그 브랜드의 라인업과 가격이 오늘 공개된거죠.

반응형

참고로 보통의 이런 무지 흰 티셔츠는 메이커 브랜드 없는건

몇천원짜리도 있고요, 브랜드 있는건 가격이 달라요.

중저가 브랜드는 오천원에서 만원, 가성비 브랜드는

2만원 정도.. 어느정도 브랜드는 3만9천원이 국룰이거든요. 

 

그런데... 손흥민 티셔츠는 그 상상을 초월하네요

티셔츠가 무려 7만 3천원. 무지 면티 쪼가리가 

7만오천원에 근접한다는건 좀 너무한 가격 아닌가요?

배송비 따지면 팔만원 꼴이겠네요. 

의류중 가장 싼 티셔츠가 7.3이고 더 비싼것도 많아요.

모자는 4만7천원.. 모자가 오히려 싸게 느껴지네요.

가격 책정이 좀 이상한듯? 보통 모자랑 티셔츠 비슷한데.

 

[스폰서광고]

여튼 손흥민 티셔츠 가격은 그렇고, 반바지는 더비쌈.

손흥민 쇼츠 (반바지) 가격 = 9만 7천원...

무슨..반바지가 10만원을 해요. 명품인가? 

긴팔 맨투맨 같은 경우 13만 7천원. 사실상 14만원이죠

이런 가격들은 세금문제로 딱 떨어지게 안받고 몇천원 빠지

가격책정하는걸로 아는데,  가격 꽤나가네요.

손흥민 이름값 높을때 조금이라도 더 벌겠다는 그런건가.

뭐 나이키도 슈프림 티도 발렌시아가도 마크빼면

시장통 티셔츠랑 다를게 없다지만. 너무하긴 하네요.

물론 그냥 티는 아니고 온갖 공법과 기술이 있을수는 있겠죠..

그치만 손흥민 티는 모델료가 많이 붙은듯. 

 

 

 

축구선수 정승원 인성, 팬 사진 무단 사용? "내얼굴 허락없이 찍지마" 기싸움

초상권이 먼저냐 저작권이 먼저냐. 연예인 공인 유명인들에게 난감한 문제네요. 최근 축구선수 정승원에게 사진 문제가 터졌죠? 팬이 문제인지..정승원이 싸가지 없는건지. 다들 생각이 다르실

kimoui.tistory.com

 

 

중국 축구선수 우레이 "손흥민은 내 라이벌, 내가 외국에만 나갔어도.." 망언

중국놈들 열등감에 입터는거 보는거 하루이틀은 아니지만 보자보자하니 점점 지나치네요. 일개 네티즌 개인이 그러는게 아니라, 방송인, 운동선수, 연예인, 나라 정부까지 다들 왜 한국을 못까

kimoui.tistory.com

 

 

손흥민 군대, 군면제 취소 위기? 봉사활동 294시간 못채워 병역 미해결..!

올림픽 같은 큰 국제대회에서 금메달 따면, 국위선양 했으니 군대 면제해주는건 대한민국 국민들이 다 알지요. 그런데. 메달만 딴다고 군면제가 아닌가봐요. 손흥민 군대 논란 보면 참.. 군대 안

kimoui.tistory.com

 

 

대구fc 정승원, 노마스크 헌팅 욕먹자 인스타 기싸움.. 소속팀 사진 all 삭제 인성?

 운동선수 인성은 왜 대박아니면 쪽박일까요. 김연아 김연경 같은 위대하고 겸손하고 인성좋은 선수들도 있지만. 이번의 정승원 선수처럼. 늘 사사건건 논란인 선수도 많은데요. 대구 fc 소속의

kimoui.tistory.com

 

 

손흥민 블랙핑크 열애설 증거 정리? 커플 팔찌, 경기 직관, 같은 비행기 귀국

인기 연예인이나 아이돌에게 스캔들, 열애설은 어쩌면 피할수 없는 숙명과도 같은 일이겠죠? 블랙핑크 지수가 최근 손흥민과 열애설이 났는데요. 손흥민이 과거 걸스데이 민아와도 스캔들이 나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