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83년생으로 2004년 데뷔한 발라드가수 테이.

사실 요즘사람들 사이에 테이는 가수로 유명하기보다는

잘먹는 먹방으로, 철권 고수로, 또 라면가게 사장으로 더 유명한데요. 

그런 테이의 라면집에.. 테이랑 똑 닮은 직원이 있다고 하죠?

이렇게 얼핏 봐서는 테이가 두명인거 같은데,

놀랍게도 왼쪽과 오른쪽이 동일 인물이 아니라는 사실..ㄷㄷ 

테이와 형제도 아니고 사촌이나 친척도 아니고..

사실상 이정도면 도플갱어 수준 아닌가 싶은데요. 

마주치면 한명 죽는다는 도플갱어를 테이는 고용해버렸네요. 

반응형

덕분에 가게에서 일하는 직원은 짭테이, 혹은

이미테이 라고도 불린다고 ㅋㅋㅋ 사실 누가 테이인지

왼쪽인지 오른쪽인지 모르겠네요. 가게에서 보면 더 모를듯. 

테이가 뮤지컬 공연 하고 있을때에도, 인스타그램에서는

실시간으로 테이 목격담이 올라온다고 해요

"실물이 더 잘생김" "젊어보임" 등등 ㅋㅋ

물론 직원 짭테이를 보고 하는 말이죠..ㅋㅋㅋ 

같이 놓고 보면 차이점이 보이는데, 실제로 따로따로

잠깐 본다면, 충분히 테이로 착각할만 하겠어요.

짭테이는 살짝 장혁 느낌도 나고요.

 

[스폰서광고]

다들 테이 친동생 아니냐 하는데, 친동생도 따로 있다고.

다만 친동생이 짭테이보다는 테이보다 덜 닮았다고..

관념적 테이가 핏줄보다 더 닮았다니 머선일.. 

아무리 봐도.. 다시봐도.. 전지적 참견시점 나왔을때 봐도

진짜... 어떻게 이렇게 닮을수가? 웃으면 더 비슷해요. 

참고로 전참시 나온 테이 라면 가게는 "틈새라면 압구정 로데오점"

이라고 하네요. 일본식 라면 아니고 그냥 평범한 라면 가게네요. 

 

참고로 테이는 자기 라면 가게에서도 라면 3개는 먹음ㅋㅋ

워낙 잘먹는 분이시라.. 짭테이는 먹방 잘 하려나요?

짭테이와 찐테이.. 같은 베개를 베고 주무시는건 아닌지. 

 

 

 

프라우드먼 모니카 기만? "그림 못그린다" 서경대 패디과 나온 과거 실력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에서 "프라우드먼"리더로 대중들에게 강렬하게 다가온 모니카. 아름다운 외모와 카리스마있는 실력도 물론이지만, 댄서 하기전 특이한 경력, 과거 이력으로도 눈길을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해체 솔로, 완전체 활동은 2025년? 메이플 유튜버 만난 진 근황

엊그제, 눈물의 방탄 회식 그리고 솔로 발표 덕분에 하이브 주가가 무려 20~30퍼센트나 폭락했죠. 해체라는 말은 없었지만 사실상 해체 아니냐 하는 해석과는 달리. 멤버들은 잘먹고. 아주 잘 지

kimoui.tistory.com

 

 

에스파 윈터 카리나 인성 "저런거 왜찍냐" vs "넌 낭만이 없어" 여행중 대립?

에스파는 고작 4명의 멤버지이지만, 멤버 각각이 정말 성격이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다른데 불화나 충돌은 없나? 싶을 정도로 참 다른데요. 그중 핵심멤버이자 한국멤버인! 카리나 윈터. 이 두사

kimoui.tistory.com

 

 

싸이 흠뻑쇼 저격한 질병청 "젖은 마스크, 코로나 위험" 콘서트 취소!

싸이의 공연을 보며 물을 흠뻑 맞는다. 별 생각없이 들으면 참 즐거울것 같지만 요즘 가뭄이 너무나 심각하죠. 때문에 싸이의 물낭비를 지적하는 사람들이 늘었는데요. 배우 이엘님도 싸이 흠뻑

kimoui.tistory.com

 

 

god 김태우 햄버거, 이원일 셰프와 속초 홍게버거 맛집 오픈? 충격 가격

 지오디의 메인 보컬 김태우가, 최근 속초에 수제버거 햄버거 가게를 차렸다고 하죠? 심지어 동해 바다의 명물..홍게를 넣은 홍게버거까지! 가격이 창렬한건 아닌지 조금 걱정은 되지만 기대도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