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엊그제, 눈물의 방탄 회식 그리고 솔로 발표 덕분에

하이브 주가가 무려 20~30퍼센트나 폭락했죠.

해체라는 말은 없었지만 사실상 해체 아니냐 하는 해석과는 달리.

멤버들은 잘먹고. 아주 잘 지내는듯 한데요. 

 

그중 방탄의 맏형 진의 근황이 화제네요 

남들이 뭐라하거나 말거나 ~ 즐겁게 메이플중인 김석진ㅋㅋ

심지어 최근에는 메이플 유튜버를 방문하기도 ㅋㅋㅋ

메이플 유튜버 "세글자"라는 분이 있는데

방탄 진이 유일하게 구독하는 유튜버가 바로 이분이라고.

"세글자"님은 메이플 관련 유튜버 중에 제일 구독자가 많아요.

오래 방송해오기도 했고요.

반응형

여튼 이 세글자님이 수원 인계동에서 술집 한대요.

근데 거기 진이 찾아와서 술을 마시고 갔다고 ~ 와  ㅎㅎㅎ

매니저가 먼저 가게 방문해서 번호 따간담에

진이 직접 통화하고, 그뒤 매장 찾아가서 만난듯 ㅎㅎ 

같이 메이플 브금 맞추기 게임도 하고

틀린사람은 술마시기 하고 ㅋㅋ 또 이 세글자 님이

방탄 김석진에 대해서 공부도 많이 하셨다고. 

감자 알러지 있는거랑 해산물 파스타 좋아하는거 알아서

직접 해주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만나고 나서 서로 문자도 주고 받고.. 

다음에 또 만나서 메이플 이야기를 하기로 했다고 ㅋㅋ

강화 하기전에 기 불어넣는 진이 넘 귀엽네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아마 아미들에게는 세글자 유튜버님 덕분에

방탄소년단 석진 소식을 듣게되서 행복할듯요?

그런가하면 증권가에서도 방탄소년단 BTS 소식이 있는데요. 

 

멤버들 솔로활동 시점과 군입대 시점을 정리한

증권가 리포트.. 찐방탄회식에서 추정해낸거라고 하는데요.

진이 제일 먼저 입대하고, 그담 슈가가 솔로후 입대,

RM이 솔로 입대.. 뷔와 정국 솔로도.. 물론 지민도.

제이홉은 이미 냈기 때문에 ㅎㅎ 

아마 완전체 활동은 2025년이나 되어야 가능할듯.

그런가 하면 일본에서도 방탄소년단 bts 소식이 있네요 ㅋㅋ

"우리가 BTS 소비국 1위인데, 활동 중단 발표에

어째서 영어 자막만 있고 일본어 자막이 없냐"라고..

이게 뭔.. .신박한 개소리..^^..

 

 

 

방탄소년단 알엠 인스타그램, 7명이서 우정 타투? "북두칠성, 점7개 문신"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들이 이번에 타투를 한듯 하네요. 그냥 타투도 아니고, 심지어 무려 우정타투! BTS 방탄을 상징하는 듯한 타투를 한듯 한데요. 자의로 모인 우정그룹도 싸우고 돌아서는 마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지민 사과문 "미숙해서 죄송" 건보료 체납 이후 첫 입장 표명?

방탄소년단 지민이 많은 논란이 있었죠? 투기 논란에 이어 건강보험료 건보료 미납.. 돈이 수십억이 있을거면서 고액 체납자라는것은, 사실 방탄소년단의 명예에 먹칠을 하는 행위인데요. 그런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뷔 지드래곤 또 저격 "구름 따러간다" 제니 샤넬 커플 귀걸이?

요즘 방탄소년단 팬들 아미들 중에서는 뷔 김태형이 인스타그램좀 고만했으면.. 하는 맘 가진 분들이 많다고 하죠?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 이후로. 아무래도 참 말이 많은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지민 건보료 체납 "4달동안 혼수상태 아님 모르는게 불가능" 담당자 등판

방탄소년단이 군면제 논란에 지민 건보료 체납에 압류까지 요즘 전에없이 이미지가 추락중이네요. 한국 케이팝의 자랑이자 빌보드에 우뚝선 살아있는 한류 대표였던 bts가, 왜 언제부터 이렇게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군대 면제, 진 "회사 입장 = 내 마음" 병역 힘들다더니 골프?

요즘 대중음악 예술인의 병역법.. 즉 방탄소년단 군대 면제 때문에 정치 문화 사회 모든 분야에서 시끄럽죠? 국위선양으로 면제를 해줘야 한다 vs 자기들 돈 많이 버는건데 왜 국가에서 면제해줘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