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버블 유니버스 등등 유료 메세지로도 

은근 영업이 되는듯 하더라구요. 메세지 재미있게 보낸다?

그럼 팬 아니라도 몇천원 내고, 구독하다가 스며들기도 하는데요. 

최지만 버블이 그분야 독보적이죠 ㅋㅋㅋ 야구하는 심심이 ㅋㅋ

여하간 프메 (프라이빗 메세지) 포털인 유니버스에서,

이번에 3인권 첫달 무료 행사를 시작했더라구요.

간잽하는 그룹의 유료 메세지를  한달간 공짜로 누리는건데요. 

아니 근데..ㅋㅋㅋ 그룹 에이비식스의 전웅이 

요즘 상당히 웃기네요 ㅋㅋㅋ 참고로 AB6ix는

워너원 출신 이대휘, 박우진이 소속되어 있어요.

반응형

그외 프로듀스101 출신 임영민 김동현이 있었으나

임영민은 음주운전으로 퇴출되고 ㅎ 김동현은 최근에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고요.. 그리고 메보로 들어온게 전웅인데요.

조승연 친구들로도 유명하죠 전웅은..

조승연 친구들 : 펜타곤 키노 , 에비식스 전웅, 온리원오브이유정 등등.

여하간 에이비식스의 팬클럽 이름이 에비뉴인데..

새로온 무료 이용자들을 "한달친구"들이라고 부르면서

내외하고 예외 차리는 전웅 ㅋㅋㅋ 말하는게 넘 웃긴 ㅋㅋ

한달 친구들도 안부 물어봐달라고 하니까

존댓말 하는 전웅 ㅋㅋㅋ 한달 지나야 "잠재적 에비뉴"로

격상 시켜줄거라고. 무료 기간 지나면 버블 돌아갈수도 있어서 ㅋㅋ

 

[스폰서광고]

유료 팬클럽이랑 무료 구독자들은 확실히 다르긴 하죠..ㅋㅋ

근데 전웅이 말도 이쁘게 하고 재밌더라구요,

에비뉴 솔직히 박우진 이미지가 별로 안좋아서 안끌렸는데

전웅 때문에 또 요즘 좋게 보는중 .. 

얼마전 드림콘서트도 출연했던 ab6ix ..

어땠냐고 에비뉴에게 물어보고 나서, 한달친구들은

"굳이 물어볼게요 그럼. 보셨나요?"라고 먼저 물어보는 ㅋㅋㅋ

그쵸.. 한달친구들은 챙겨서 안봤을수도 있으니 ㅋㅋㅋ 

참고로 전웅은 엄마 아빠도 유료메세지 구독시켰으나

어머니께서는 '알람 많이와서 귀찮다'라고 하면서 구독 끊었다고 ㅋㅋ

전웅 웃긴건 집안 내력인가봐요 ㅋㅋ 글구 맨날 맨날 메세지

많이 보내준다고.. NCT 재현처럼 한달 꿀꺽 이런건 없는듯. 

 

 

 

에이비식스 김동현 열애 논란, 여자친구 압구정 데이트? 동영상 & 증거 정리

ab6ix에 마가 꼈나요. 임영민에 이어 김동현이 열애설로 팀에 큰 충격을 주네요. 아이돌도 사람인데 여친만나면 안되냐? 이건 정말 돌알못들이나 하는 말이죠. 그렇잖아도 임영민 나간 이후로 쭉

kimoui.tistory.com

 

 

NCT 재현 동태눈 빠혐 인성 논란, 버블 유료메세지 3주 깜깜무소식? 팬서비스 ㄷㄷ

아이돌이 흥하는데는 본업 실력 춤 노래도 중요하지만 외모! 키 비주얼 피지컬이 제일 중요하고! 그 다음으로 실력과 인성인것 같아요. 특히나 아이돌은, 외모가 살짝 딸려도 성격이 붙임성 좋

kimoui.tistory.com

 

에이비식스 이대휘 몸무게 변화, 허리 17인치? 8키로 증량한 최근 몸 변천사

프로듀스101을 눈여겨 보신 분들이라면 워너원 이대휘를 기억하실까요? 워너원 해체후 현재는 브랜뉴뮤직 아이돌그룹 AB6ix로 활동중인 이대휘. 근데 워낙에 어릴때 데뷔해서 그런가? 최근 모습

kimoui.tistory.com

 

임영민 에이비식스 탈퇴, 프로듀스 때도 부정행위 논란에 음주운전까지..

ab6ix 에이비식스 앱식 엡식의 멤버 임영민이 음주운전을 했던게 벌써 1주일전쯤의 일이죠. 노홍철 길 닉쿤 등등 수많은 연예인 아이돌들이 음주운전해서 망한걸 분명히 봤을건데 왜 임영민은 음

kimoui.tistory.com

 

임영민 음주운전 사과문, 차 종류 bmw? 프듀 여자친구 일본여행 논란

수년전 프로듀스101 시즌2를 보신분들이라면 파카 임영민이라는 이름을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프듀 데뷔조 워너원 멤버로는 발탁되지 못했지만, 그 대신 MXM이라는 이름으로 김동현과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