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유퀴즈에,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한

클론 구준엽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매우 화제죠?

윤석열 대통령 출연 이후로..간만의 역대급 특집인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서희원은 구준엽과 수십년전 만났고

서로가 약간 잊지못하는 첫사랑 느낌? 근데 20년을

못만나고 살다가 이번에 결혼을 해서 그야말로 충격이었죠.

그런데 뭐  그런 결혼 이야기도 있지만.. 서희원의 동생인

서희제, 서희제의 남친까지! 이 세명이 잊지못하는

간장게장 요리 맛집이 있다는것도 유명했는데요 ㅋㅋ 

무려 구준엽과 헤어지고 따로 찾아가기도 했을만큼 맛집이라고. 

반응형

서희제 구남친도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네요.

"3커플이 갔는데, 그때 게요리가 이렇게 맛있단걸

처음 느꼈다. 구준엽은 존잘 남신이고 신사였다" 라고 ㅋㅋㅋ

와 도대체 얼마나 맛있었길래 ㅋㅋ

솔직히 대만도 게요리 유명하고, 맛난 음식들 많은 나라인데. 

 

하도 문의가 빗발치니까 구준엽도 본인 구준엽 인스타그램에

공개를 했더라구요. "프로간장게장" 이라고. ㅋㅋㅋ 

요즘도 한시간씩 줄서는 유명 맛집이래요. 

간장게장 암게 2마리 12만원 ㄷㄷ

대짜는 10만원, 중짜는 8만원...ㄷㄷ 

아니 게장정식 2만원이면 먹는거 아니었나요?

구준엽이 데려간 곳은 좀 비싼 곳이기는 했네요.

 

[스폰서광고]

"가성비 따지면 못가는 곳이다" 

"게장은 비싼곳이 확실히 맛있긴 하다"

'윤두준 닉네임도 프로간장게장이었다. 유명한듯" 등등.

네티즌들 후기도 이어지네요. 

와 근데 진짜 게가 크기도 하고 알도 꽉 차고..

여느 게장집의 납작하고 살 없는 게랑은 또다르네요.

간장이지만 짜지도않고 너무 맛있다고 해요.

일본인들도 엄청 좋아한다고. 

서희제와 서희제 남친이 말한 덮밥은 아마 이거인듯요.

게알비빔밥이라고 김이랑 노른자랑 게장을 얹어주는거. 

이게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오죽하면 대만에서 또 왔을까 ㅋㅋ 

 

 

 

구준엽 서희원 유퀴즈, 처제 서희제 "유재석 조세호가 동영상 보내"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한게 참 얼마전 세기의 사랑 세기의 결혼이었죠? 근 20년간 못보고 살다가.. 결혼부터 갈기고 대만으로 날아갔던 구준엽..ㄷㄷ 뭐 구준엽이 결혼부터 한 이유는

kimoui.tistory.com

 

서희원 전남편 왕소비, 빡쳐서 여동생 서희제 저격 웨이보 sns 글 올린 이유는?

클론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참고참던 전남편 왕소비가 드디어 발끈하고 나섰네요. 왕소비는 중국 재벌 사업가인데.. 대만에서는 이미지가 매우 안좋죠? 대만 비하를

kimoui.tistory.com

 

구준엽 패션센스, 54살 맞아? 두피 문신 + 지리는 피지컬 = 마네킹 모델

대만의 국민 여배우, 탑스타 서희원과 오랜세월을 돌고돌아 결국 결혼에 골인한 구준엽. 요즘 한국도 그렇지만 대만 언론이 아주 뜨겁죠? 그러면서.. 구준엽의 패션에 대한것도 화제가 되고 있

kimoui.tistory.com

 

서희원 엄마 "구준엽 결혼 반대, 딸이 사과 해야만" 동생 서희제 가족 불화?

어제, 구준엽이 영화같은 러브스토리 그리고 동화같은 결혼소식을 띄워서 난리가 났었죠? 20년전 사랑했던 여자친구.. 그 여자친구와 얼굴도 안보고 20년만에 결혼을? 20년전 1년간 사랑하면서 이

kimoui.tistory.com

 

클론 구준엽 두피 문신, 탈모 대머리에서 삭발 변신? "이하늘 홍석천 추천"

의학이 발달해서 난치병 불치병도 많이 정복했지만 아직 인간이 정복을 못한게 바로 탈모.. 대머리죠. 아무리 돈이 많아도, 서양 유명 배우들 봐도 대머리 못막는거 보면 진짜 대머리 치료기술

kimoui.tistory.com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클론 출신의 강원래가 호불호 많이 갈리는 사람인건 다들 아실거에요. doc 하늘 여자친구 관련해서 사이가 좋지않았고.. 그 외에도 과거 싸이월드 시절부터 네티즌들과 방명록, 댓글로 욕설전쟁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