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O에서 TO1으로 이름이 바뀌더니, 이제는

멤버들까지 갈아치우기 당하네요. CJ는 제발

못만들겠으면 아이돌그룹 그만 손댔으면 하는데요. 

서바이벌 "월드클래스"를 통해서 만들어진 TO1이

이번에 멤버들이 대거 교체된다고 하죠?

한국인이자, 가장 인지도 높은 3명이 탈퇴한다는 소식인데요.. 

TO1 티오원 멤버 변동사항을 살펴볼게요.

멤버중 민수, 제롬, 웅기가 탈퇴한다는 소식..;;

CJ와 계약관계는 어찌되나요? 계약 아직 안풀렸나요?

반응형

그리고 그 빈자리 3자리에 채워지는 새 멤버도

어이가 없는데요. 다이고, 렌타, 여정

이렇게 3명이 채워진다고.. 네. 일본인이요. 

"프로듀스101 재팬 시즌2에 출연해서

13위였던 다이고, 16위었던 렌타 그리고

새로운 막네 여정까지 3명이 합류한다"라는게 

CJ 소속사 웨이크원의 입장문이에요............ㅋㅋㅋ.. 

이 멤버들이 합류하는 일본인 멤버들인데요, 

일본에 돌릴 그룹을 만드나요? 아니 일본판 아이돌 그룹은

JO1이 있잖아요. cj의 왜동아들이라고 불리는 제이오원.

 

[스폰서광고]

워너원 아이즈원 엑스원에 이어 제이오원 티오원까지

그놈의 원 씨리즈 ㅋㅋㅋㅋㅋ 근데 제롬 민수 웅기를

뺀 이유가 다른데 있지않나 하는 예측도 있더라구요. 

걸스플래닛999에 이어 보이즈플래닛999 올해

하반기에 예정되어있죠. cj가 만드는 새 보이그룹인데..

설마 여기 민수 제롬 웅기를 넣어서 새로 그룹을..?

케플러의 남자판 그룹을 만든다는 그런..?

다이고 렌타 왜 데려갔나 했더니 저렇게 써먹으려고 ㅋㅋ

to1 팀 이미지도 그나마 웅기가 하드캐리 했는데 말이죠.

참고로 TO1이 JO1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부르기도 했어요.

cj 딴에는 제오원 티오원 같이 뭘 하려고 하는듯도.. 

 

 

 

 

TO1 사생팬 폭로 "팬이 준 선물 명품만 챙기고 버리는 인성" too 이름 바꾼후 근황

아이돌 팬들이 최애 그룹에 선물 보내는걸 조공이라고 하죠? 요즘은 워낙에 팬들이 능력이 좋다 보니까 명품 조공도 팍팍 보내고 값비싼 선물, 심지어 별자리를 사주기도 하고 아프리카 학교를

kimoui.tistory.com

 

too 차웅기 학폭 "xx털 보인다 ㅆ년아" 성희롱? 피해자라던 사람 페이스북 보니..

TOO의 멤버 차웅기가 학폭 관련해서 몇일째 이슈가 되고있네요. 처음에는 동서울대 연기예술과 동기들이 술모임 갖는거 저격한걸로 화제되고, 그렇게 화제되고나니 학창시절 학폭 가해자다 하

kimoui.tistory.com

 

TOO 차웅기 데뷔전 학폭 증거? "동서울대 술파티" 저격하더니 반전 과거..

떡상하자마자 떡락이라니 이런 경우는 또 처음이네요. 얼마전 "동서울대 연기예술과 술파티" 20명 모임을 공개저격했던 아이돌 기억나시나요? 바로 TOO라는 그룹의 차웅기 라는 멤버인데요. 맞는

kimoui.tistory.com

 

 

박경 학폭 피해자 인스타, 사재기 옹호하고 마미손 저격?

  블락비 출신 박경 과거 학교폭력, 학폭 일진에 대한 사건이 점점 이상한 쪽으로 흘러가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박경의 과거 동창생이, 박경의 일진 과거를 폭로했었죠? 박경은 깔끔하게 인정했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