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너원 이후로 중국으로 날아간 라이관린이

최근 안젤라베이비와 키스신을 찍어서 화제네요.

라이관린은 둘기라고 해얄지 아니라고 해야할지..

여튼 중국간 이후로 안오는데.. 당연함. 중국사람임. 

최근 근황이라면 근황이겠네요. 중국 유명 배우인

안젤라베이비와, 찐한 키스를 나누는 라이관린의 모습.

중국 OTT 아이치이(iQiyi)  드라마 "애정응해유적양자"

사랑은 이래야 해 >> 중에서 공개된 장면이라 해요. 

뭐 내용은.. 32살 완벽녀 안젤라베이비에게 어릴적

밥 자주 얻어먹었던 라이관린이 어른되서 재회하고

설레는 로맨스 어쩌구 귀여운 연하남 어쩌구..ㅋㅋ

반응형

그나저나 라이관린 다컸네요.. 어린나이 미성년자로

워너원 데뷔했던것 같은데, 이젠 이런 진한 애정신 수위까지.

키스씬 뿐만 아니라 베드신도 선보인다고 하더라구요 .

참고로 워너원 시절 아기 병아리 라이관린..

유선호와 함께 큐브 엔터 소속이었으나, 소속사에

전속계약해지 소송걸고 나갔죠. 그뿐만이 아니죠.

대만인이지만 중국인들 "하나의중국"등등에 동조하며

차이나 머니가 대만 국적보다 좋음을 몇차례 어필하기도 함..

갠적으로 대만인 홍콩인들이 중국본토 편드는건 좀 희한하더라구요.

헨리도 그렇고 라이관린도 그렇고..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중국에서 활동중에 길거리에서 담배 피고

가래침과 꽁초를 무단 투기해서 중국 팬덤 내부에서도

저격사진 폭로담이 올라오기도 했던 라이관린..

다..컸네요. 이건 안좋은 의미로 ㅋㅋ 

아무래도 안젤라베이비 라이관린 나이차 상당해서 그런가

이모와 조카같다는 반응도 있는데요. 라이관린 연기가

어색해서 케미 안좋다는 반응도 많네요.

워너원은 얼마전 라이관린 빼고 10명이 전부  완전체로

모여서 사진찍기도 하고  프로젝트성 활동도 햇었죠.

사실 워너원도 같이있을때 워너원이지. 해체하고 나서

솔로 각개활동 성적은.. 좀 아쉬운게 사실이죠.. 

 

 

 

 

라이관린 키스마크, 사진 촬영때 목폴라 가리고.. 인성폭로글 올린 중국 스텝

요즘 연예인들 인성논란 나는거 보면 이쁜거 잘생긴거 정말 믿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이 그러했고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요즘 인성 논란 폭로당해서 난리죠? 얼마전엔

kimoui.tistory.com

 

 

워너원 재결합 완전체 사진, 조작그룹 무대 x vs 주작 멤만 빠지자..격렬 반응

워너원이 해체한지 몇년만에 재결합 소식이 들려오고. 이번에는 다같이 뭉친 완전체 모습 사진까지 올라왔죠? 2017년을 뜨겁게 달궜던 워너원. 워너원은 단순한 그룹이 아니라 하나의 사회현상

kimoui.tistory.com

 

 

 

라이관린 드라마, 담배 흡연 & 여자친구 연애 논란 이후 근황 사진

워너원 활동 종료후 원 소속사인 큐브 소속사 돌아가기가 무섭게 중국으로 둘기런 한 라이관린.. 그시절 우리의 첫사랑은 어디로 가고 전형적인 중국인 둘기 모습으로 변화해서 많은 팬들을 실

kimoui.tistory.com

 

 

워너원 라이관린 근황, 역변한 미모에 "중국 대만" 발언 매국노 논란

확실히, 중국에서 선호하는 스타일이 있고, 반대로 한국 스타일링이 있나봐요. 한국에 왔던 중국인들, 한국에서 아이돌할땐 그렇게 이쁘고 멋지더니 중국에 돌아가면 다시 요상한 비주얼이 되

kimoui.tistory.com

 

라이관린 근황, 열애설 터져서 사과문? 담배 피고 침 뱉더니 비계 털렸네

라이관린이 요즘 확실히 락세는 락세인가 봅니다. 얼마전 길빵 담배피고 심지어 가래침을 길에 뱉다가 사진찍혀서 사과문까지 썼던 라이관린. 아이돌이 담배 흡연을 떠나서 경범죄 위반 범죄

kimoui.tistory.com

 

 

라이관린 침, 길빵 담배피고 가래침? 큐브 뒷통수 치고 중국 둘기런 하더니

이제 우리가 알던 라이관린은 없는건가요. 워너원 시절 청순하고 순수하던 막내 라이관린은 어디가고 중국가서 돈 많이 벌더니 하는짓도 중국인이 다 되었네요 최근 라이관린이 길거리 흡연 +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