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와이스 메보 나연이 최근 pop! 이란 곡으로

솔로활동을 시작했죠? 트와이스 연차 생각하면

솔로활동 넘나 늦긴 하지만.. 아무래도 재계약 앞두고,

jyp 측에서 이제는 솔로를 반대하긴 힘들었을듯 해요.

 

갠적으로 임나연은 트와이스의 마스코트,

시그니처같은 존재, 트와이스 그자체라고 보는지라

이번 솔로도 참 기대를 했는데요. 많은 화제가 됨은 물론

팝 뮤직비디오 속에서 나연이 입었던 의상도 큰 화제가 되었죠. 

뭐여러가지 의상들 있지만 그중에서 

특히 눈길을 끌었던 의상중 하나가 바로 요 루이비통 의상.

참고로 나연은 무려 14벌이나 옷을 갈아입었다고 하죠.

반응형

뮤비가 2분 50초인데 옷이 14벌..ㄷㄷㄷ 

걍 1분에 4벌 이상 옷을 갈아입은거네요 ㅋㅋㅋ 

배경 나오고 클로즈업 나오고 빼면 옷 볼 새도 없음ㅋㅋ 

 

 

여튼 그중에 이 루이비통 점프수트가 참 이뻤는데요

핑크색의 타월 테리 소재의 천에 나연의 몸에

딱 맞게 만들어지고, 빨강색으로 루이비통 LV 로고가

예쁘게 새겨진.. 근데 이 의상이 세상 딱 하나밖에 없더라구요? 

나연 루이비통 의상이 세상에 딱하나인 이유?

바로 수제작 했기 때문이죠. 루이비통 타월을 구매해서

이 타월로 의상을 만들었다고 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참고로 루이비통 수건 가격은 975달러에요.

한장으로 만들었음 그돈이고.. 두장은 들었을것 같은데

그럼 2000달러 가까이 든셈이네요. 이백이십만원 이상 ㅋㅋ 

참고로 트와이스 코디는 과거 알콜프리때도

에르메스 스카프로 의상을 만들어서 입히기도 했었죠.

저 패턴 저렇게 이쁘지만, 저 디자인 옷은 세상에 또 없다는거.

에르메스 풍이면서도 올드하지않게, 걸그룹답게 상큼한 디자인이네요. 

여튼 저 루이비통 의상은 수건 재질이라서

따뜻하니 보온(?)도 잘 될것 같고,

땀 흘려도 땀흡수 바로바로 굿일듯요.

근데 이제 땀흡수되면 땀얼룩이 바로 보일듯ㅋㅋㅋㅋ 

걍 수영복 같기도 해요. 

 

 

 

 

트와이스 나연 충격 숙소 상태, 범인은 모모 or 사나? 멤버 3명씩 따로 사는듯

트와이스 메인보컬 나연이 최근 "pop"이라는 곡으로, 트와이스 최초 솔로 활동을 시작했죠? 연차에 비해서 개인활동 넘 늦은데요, 박진영이 미쓰에이 수지때 너무 데여서..ㅋㅋ 트와이스는 개인

kimoui.tistory.com

 

트와이스 정연 건강, 임신 ㄴㄴ 살찜 이유는 스테로이드 부작용

트와이스의 정연이 목디스크, 불안장애 공황장애등 다양한 건강상의 문제로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있죠. 목디스크 관련해서 스테로이드 처방을 받는걸로 아는데 확실히 스테로이드 부작용

kimoui.tistory.com

 

트와이스 정연 살찜 , 스테로이드 부작용 무섭네.. 미국 콘서트 몸매 상태

트와이스가 최근 미국에서 콘서트를 했다는 소식이죠. 코로나 코비드19로 어려운 와중에도, 국내 콘서트는 힘들더라도 해외에서 돌파구를 모색하는 모습에 감탄이 나왔는데요. 그런데.. 오랜만

kimoui.tistory.com

 

박명수 트와이스 저격? "음원 차트 성적 언급 안돼" 다비치 라디오 토크 중..

다비치가 최근 "매일 크리스마스"라는 신곡을 내고 "박명수의 라디오쇼"를 찾았죠? 2008년 데뷔한 이후로 사고도 논란도 불화도 없이 롱런하는 참 아름다운 그룹 다비치인데요. 그런데. 박명수가

kimoui.tistory.com

 

트와이스 기싸움, 사나 옆에서 브이앱 켠 나연 모모? 거드는 지효 채영까지

인원이 많은 다인원 그룹이라면 남자든 여자든 그 모든인원이 서로 사이가 좋기는 힘들겠지요. 열명 넘었던 슈퍼주니어 엑소부터 시작, 세븐틴 몬스타엑스 스트레이키즈 소녀시대 아이즈원 그

kimoui.tistory.com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열애설? "누드크로키, 커플링" 마트 쇼핑 목격담 사진

최근 컴백해서 열심히 활동중인 트와이스에게 이게 무슨일인가요 트와이스 멤버 아기맹수 아기사자 채영이 타투이스트와 열애설이 났는데요 채영 열애설 채영 남자친구로 지목되는 사람은 바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