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현대 정의성 회장의 딸이 결혼을 하는데

이재용 삼성부회장, 그리고 이재용의

딸 이원주 양이 나란히 참석을 했죠?

실질적인 삼성의 회장인 이재용을 그저

우산 셔틀로 쓸수있는 이원주 양.. 하긴 아무리

이재용이라도, 자기 딸 앞에서는 그저 딸바보 아빠겠지요.

그런 한편, 이날 이재용 딸 이원주가 입은 원피스가

하객패션  하객룩으로 아주 핫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연하지만 명품 이겠죠? 삼성 딸이 입는 옷인데. 

반응형

워낙에 이원주 양 몸매가 이쁘고 기럭지가 좋아 그런가

옷이 참 이뻐보이고, 여느 연예인 아이돌 못지않은

멋진 하객패션, 하객 드레스 룩을 선보이고 있더라구요.

옷만 떼서보니.. 과연 옷 자체도 비싸보이고 명품티가 나네요.

찾아보니 베르사체 제품! 하긴 저렇게 화려한 패턴은

베르사체 아니면 에르메스죠. 특히 베르사체가

이탈리아 남부 특유의 화려하고 정열적 느낌이 있죠. 

해외에서는 베르사체 수트를 포주룩, 양아치 룩이라고 하는데

한국으로 치면 약간 톰브라운 그런 느낌이려나요?

양아치 조폭들이 좀 화려한 조폭 수트 좋아하잖아요 ㅋㅋ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이재용 딸이 입은 원피스, 아이즈원 출신이자

현재는 아이브 리더인 안유진도 같은옷을 입었더라구요.

어떤가요? 옷 자체도 이쁘긴 한데, 예쁜 사람들이

입어서 더 소화를 멋지게 잘한듯한 느낌..

아 그리고 크게 중요한 정보는 아니지만,

정의선 딸 정진희 양은 김덕중 장관의 

손자 김지호씨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김덕중 장관은 대우 김우중의 형이라고..

 

집안 끼리끼리 있는집 재벌2세 3세들이긴 한데

하버드 나오고, 키도 172cm로 크고 하다보니 정말 멋지네요.

아이브 안유진도 173cm인가 그럴건데 ,키가 커야 잘 어울리는 옷인듯. 

 

 

 

블랙핑크 지수 매국노? "갤럭시 모델이 아이폰13 사용" 로제, 제니도..오해!

요즘 블랙핑크가 의문의 안티세력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온갖 욕을 다 들어먹고 있네요. 역바이럴 붙었다고 말이 많은 블핑.. 최근에는 갤럭시 & 아이폰 때문에 또 욕을 먹었는데요. 사건이 터진

kimoui.tistory.com

 

 

축구선수 정승원 인성, 팬 사진 무단 사용? "내얼굴 허락없이 찍지마" 기싸움

초상권이 먼저냐 저작권이 먼저냐. 연예인 공인 유명인들에게 난감한 문제네요. 최근 축구선수 정승원에게 사진 문제가 터졌죠? 팬이 문제인지..정승원이 싸가지 없는건지. 다들 생각이 다르실

kimoui.tistory.com

 

 

음악의신 이수민 음주운전 "술이 안깨" 인스타그램? 운전 도중 사진 촬영

1984년생으로 올해나이 39세, 음악의신2, 미워도좋아 등에서 활동한 배우 이수민이 최근 음주운전으로 난리네요. 음주운전으로 나락간 연예인 그렇게 많지만.. 아직도 여전히 음주운전이 성행한

kimoui.tistory.com

 

 

유재석 주식, 카카오엔터 주주? 유희열과 유상증자 참여! 카카오 산하 안테나 대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방송인 하면 바로 유재석이죠. 전국민이 유재석의 라이트팬이고 한국에서 가장 안티가 적은 연예인도 바로 유재석인데요. 워낙에 열일하고 입지가 대단한 만큼 돈도

kimoui.tistory.com

 

 

래퍼 키스에이프 전여친 사츠키 "남친과 칼부림, 마약 펜타닐 때문에" 갱생 근황

한국이 마약청정국이라는 말은 이제 옛말이네요. 젊은 래퍼들 중심으로 마약이 번지고 있고 특히 "펜타닐"이라는 마약이 사람 여럿 죽였죠? 래퍼중에서만 이미 수십명이 사망한 마약.. 그런 가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