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룬파이브 노래 한국에서 인기 정말 많지만

마룬파이브 멤버들은, 은근히 한국 혐오가 있나봐요?

이때껏 친 사고가 벌써 몇개인지.

심지어 이번에 또 터졌죠?

이번 논란은 전범기 논란.. 

디스거스팅 벗 낫 서프라이즈드! 

대중들이 노래만 좋아해서 멤버들에게 큰 관심 없어 그런가

멤버들이 사고쳐도. 잘 모르는 분위긴데 화가 나더라구요. 

코로나19 봉쇄가 풀리면서 슬슬 많은 아티스트 가수들이

공연을 하고 내한공연도 계획되어 있는데요.

마룬5 역시, 올해 2022년 중 곧 내한 예정이거든요.

반응형

근데 마룬파이브 공식 홈페이지 꼬라지 상태..ㅋㅋㅋㅋ

전범기가 떡하니 중간에!! 외국인들은 잘몰라서 그렇다고요?

천만에요. 벌써 여러차례 전번기 논란이 있더라구요 마룬5.

 

비틀즈 존레논의 아들 션레논의 여자친구가

전범기 티셔츠 입었던적 있죠. 이때 션레논& 여친 둘이서

한국인들하고 키보드 파이트 배틀 떴었거든요.

그때 마룬파이브 멤버들도 같이 한국인들하고 싸움.;;;;

션레논 "한국인들은 역사교육 못배운 인종차별주의자.

한국사람들은 정신나갔다"라고 적은글에, 

마룬파이브 멤버 제시 카마이클이 "팩폭이다"하면서 동조함ㅋㅋㅋ

 

[스폰서광고]

카마이클 말고도 또 다른 병크도 있지요. 

"원모어나잇" 뮤직비디오 장면에 떡하니 나온 전범기..

이인간들은 전범기 무늬가 쿨하다고 생각하나봐요?

무슨 유니언잭하고 동급인줄 아는듯? 

하켄크로이츠 동급인데요 전범기는..

그런가 하면 애덤 리바인은 한국 내한공연을 앞두고,

당일, 1시간전에 취소했었죠. 이때 대구 공연인지라

서울사람들 대구 호텔 예매하고 ktx 예매했었는데

1시간전에 취소해서 호텔비 날리고 교통비 날리고 ㅋㅋㅋ 

으이구~ 인성. 목안좋다고 해놓더니

한국 공연만 패싱하고 운동할거 다하고

다른나라 공연은 신나게 잘만 하더만요.

약간 와패니즘에 물든듯? 근데 한국 돈은 벌고싶나..

 

 

 

엄브렐러 아카데미 동양인 인종 차별, 전범기 + 한국인 배우 자른 사진 인스타 업로드?

넷플릭스 드라마 엄브렐러 아카데미가 최근 인종차별 이슈로 아주 논란이네요. 아주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 인종차별, 동양인 혐오 차별 이야기가 나오는 엄브렐라 아카데미.. 먼저 엄브렐러 아

kimoui.tistory.com

 

이서진 인종차별, 동양인 짐꾼 취급? 아카데미 시상식 제이미 리 커티스 "뜻밖의 여정"

천하의 이서진도 해외 나가면 그저 인종차별 당하는 동양인 1인이 되어버리네요. 참 안타깝고 속상한 일이 벌어졌는데요.. 한국의 탑배우 이서진이. 동양인 인종차별을 당하다니. 사건이 일어난

kimoui.tistory.com

 

맥심 모델 DJ소다 사건, 미국 비행기에서 바지 벗은 이유..인종차별 or 성희롱?

음악유튜버이자 dj로 활발한 활동중인 DJ소다가 최근 미국 비행기를 타려다가 인종차별을 당해서 논란이네요. 아니.. 비행기에서 옷 때문에 쫒겨날수가 있나요? 홀딱 벗고있는것도 아니고, 풍기

kimoui.tistory.com

 

방탄소년단 뷔 인종차별, 중국인 취급 &코로나 바이러스 cg? 호주 방송 미쳤나

방탄소년단이 이렇게 잘나가는데도 아직도 동양인이라고 인종차별하고 혐오하는 양놈들이 있지요. 잘나갈때도 이정도인데 외국 서양에 알려지기 이전에는 어땠을지? 정말 그 역경을 뚫고 이렇

kimoui.tistory.com

 

올리버쌤 인종차별 & 고부갈등? 한국인 아내 "fuck" 발음 지적하고 훈계질

올리버쌤과 올리버쌤의 아내 마님이 최근 유튜브 컨텐츠 때문에 인종차별, 동양인차별 논란이 나고있네요. 그럴 의도는 없었다 하더라도.. 따져보면 문제가 아주 없지는 않은데요. 사건은 이러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