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이병헌이 얽힌 아이돌은 "글램" 다희 말고는

없을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너 로맨틱 성공적!

그런 이병헌이, 최근 걸그룹에게 커피차를 보냈다 하죠?

도대체 걸그룹 아이돌과 이병헌이 무슨 인연이길래..?

 

그 걸그룹은 바로 아이리스. 그러고보니 이병헌도

"아이리스"라는 드라마에 김태희와 출연한적 있죠?

공교롭게도 이름이 겹치는데요. 그것때문에 보내진 않았겠죠. 

알고보니.. 아이리스의 소속사 '태원엔터"의 대표

정태원이 영화 제작하던 사람인데,

영화하면서 이병헌과 인연이 꽤 깊었나 보더라구요.

반응형

이병헌이 아이리스 사장하고 친하다보니

아이리스 사장의 케이팝 진출을 응원하려고

아이돌 아이리스에게 커피차 트럭을 보낸듯.. 굿굿. 

그뿐만이 아니네요. 이병헌 남편인 이민정이

현재 드라마 "빌런즈" 출연중인데, 빌런즈에

아이리스 멤버인 "아이엘"이 출연중이더라구요.

이민정 동생 연이 역으로 나온다고 함..

리더 아이엘 / 윤슬, 리브, 니나 4인조인 아이리스.

드라마 아이돌에서 코튼캔디 멤버로 나오기도 했다고.

심지어 네번 다섯번 재데뷔를 했다는게 쨘하네요. 

 

[스폰서광고]

뭔가 영화사 대표가 제작자라서 그런가

멤버들이 걸그룹의 상큼함 보다는

배우의 원숙미, 노련함이 보이는거 같아서 재밌네요.  

요렇게 보니까 또 상큼하고 깜찍하기도 하고 ㅎㅎ 

신인인데도 다들 비주얼이 엄청난듯한 아이리스.

혹시 나중에 뮤직비디오에 이병헌 출연하고 그런..ㅎ 

아이리스의 데뷔곡은 "wanna know"라고 하는데요

노래 들어보니 데뷔곡도 나름 신나고 좋네요.

약간 블랙핑크 지수 느낌 나는 멤버도 있고.. 

 

 

 

르세라핌 김가람 충격 과거 "섹파해줄게, ㅅㅅ하고파" 교복 치마 길이 어질어질하네

빅히트 하이브, 방시혁의 걸그룹 "르세라핌" 두번째 멤버 김가람 사진이 공개되었네요. 근데 이제, 사진 공개와 동시에 과거까지 폭로되버린. 진짜 역대급 아이돌 흑역사인데요. 아이돌 입에서 "

kimoui.tistory.com

 

 

이병헌 협박녀 다희 근황, 김시원 개명후 아프리카 몸캠 BJ? 빅히트 글램 해체시키더니..

너. 로맨틱. 성공적. 이라는 유행어를 낳았던 이병헌 다희 사건 기억나시나요? 이병헌이 이민정과 결혼한 유부남 상태에서, 걸그룹과 모델 여성들과 술자리를 하고, 심지어 추파를 던지다가 협

kimoui.tistory.com

 

 

유아인 이병헌 커피차 "QR코드;; 고마워" 건치미소 흑역사 과거짤 멕이기?

애호박 사건도 있고 인면조 사건도 있었지만. 유아인을 볼수록 참 생각이 독특하고, 또 인터넷을 정말 많이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네티즌들과 설전도 벌이고 싸움도 했지만. 미워

kimoui.tistory.com

 

 

이병헌 밥차, 초등학교 친구들이 커피트럭? 이민정 "흑백사진 늙은이.." 인스타 댓글

아이돌 가수나 배우들 현장에 커피트럭이나 푸드트럭등의 밥차 스낵트럭들이 가는건 아주흔한일이죠? 근데 보통은 팬들이 보내는거고.. 아님 동료 연예인들이 보내는건데 이병헌 이번 밥차는

kimoui.tistory.com

 

 

이병헌 동생 이지안, 수지 75평 아파트 살면서 "거지다, 생활비 수백" 생활고?

돈 많이 버는 연예인들 볼때마다 연예인 자체도 부럽지만 와 저 사람의 가족들은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 누구나 한번쯤 하는듯 해요 실제로 대부분의 연예인 친인척 가족들은 연예인 덕분에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