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창부수라는 말이 있죠. 바늘가는데 실 간다는 말도 있는데요.

최근 김태희의 행보를 보면 비의 행보를 잇는것 같아서

보기 좋아보이고 또 부부의 금슬이 느껴지는것 같아서 바람직한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최근 비가 "깡"으로 1일1깡 신드롬을 일으켰었죠?

 

그 인기로 말미암아 최근 "요즘뭐하니"에서 싹쓰리로

그룹 결성하고 열심히 활동 준비중인 비 정지훈.. 그런데 비 정지훈의

깡이 인기를 얻으니 김태희도 깡몰이, 깡인기에 탑승한듯한?

최근 희한한 광고를 찍은 김태희.ㅋㅋㅋㅋ

 

김태희가 찍은 광고는 "끌레도르"라는 아이스크림 광고인데요

화려한 치즈가 달콤한 베리가 부드러운 쿠키가 나를 감싼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패러디?ㅋㅋㅋ

 

[스폰서광고]

이게 남이 했으면 "뭐야 왜 숟가락 얹어"하고 상도덕 아닌것처럼

얌체처럼 보이겠지만. 남편 밈이라서 부인 아내인 김태희가

조금 얹어도 ㅋㅋㅋㅋ 전혀 이상하지 않고 오히려 웃기고 재밌는 ㅋㅋ

 

rain is back을 패러디한듯한  queen is back.. 심지어 비가

자주앉는 그 화려한 왕의자 황제의자 있죠. 그 비슷하게

여왕의자를 만들어서 거기에 앉은 김태희 ..

 

그리고 차에타봐 밈처럼 김태희도 차를 타고 등장ㅋㅋㅋㅋ

부부 둘다 깡을 즐기는것 같아서 너무 웃기고 재밌네요

비도 새우깡 광고에 왕의 의자에 앉았죠 ㅋㅋ

 

[스폰서광고]

그와중에 단발머리 한 김태희 존예이고...  화장빡세게 하니까

태쁘 더 예쁘네요 아이낳고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미모..

진짜 비랑 김태희는 둘다 멘탈 건강하고 자존감 높아서

재미있게 잘 사는거 같아서 보기가 좋아요.

그런가 하면 "피디수첩에서 탈세했다고 나왔던데 화제도 잘 안되고

잘먹고 잘사네. 돈 많이 벌면 떳떳히 세금내고 살던가. 가족 동원해서

페이퍼 컴퍼니 만들었다고 나와도 뻔뻔하게 cf 찍네?"라고 비난하는 댓글들도 보여요..

그나저나 이런 고흑, 카리스마 컨셉도 잘 어울리네요. 배우상이라고 생각햇는데

끌레도르 광고 보니까 확신의 아이돌 그룹 센터 멤 상임..

 

김호중 군대 4급판정, 병무청 "소속사 거짓말" VS 병역비리 보도 기자 고소

한소희 엄마 빚투 "부부의세계 사기꾼" 딸이름 팔고 곗돈 안갚아

빅히트 서바이벌 아이랜드, 제작비 200억에 70억 숙소 수준 ㄷㄷ하네

이효리 스캔들 "내가 따먹었다" GOD 라디오 전화연결중 말실수? no!

김태희 닮은꼴 로켓펀치 윤경 사진모음, 유인영 서예지 느낌도?

선미 보라빛밤 도용한 햇반 "흑미가 불러요 보라빛밥" 모델료도 안주고?

김호중 군대 4급판정, 병무청 "소속사 거짓말" VS 병역비리 보도 기자 고소

방탄 베스킨라빈스 논란, 지들이 유출해놓고 팬 고소? 창렬 가격 구린 케이크

한혜연 유튜브 & 인스타 댓글 현 상태, 팬 댓글에만 선택적 리플?

임영웅 홀대 소속사, 사진 이름 해시태그 빠트리고.. 김호중처럼 미운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