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나운서들은 뜨고나면 프리선언하는게 이제는 관행인가봐요.

하긴 일 똑같이 하는데 프리한 아나운서는 회당 수천 수백을 받아가고

프리선언 안 한 sbs kbs mbc 소속들은 그냥 몇만원 몇십만원

월급쟁이 수준 돈 벌어가면.. 상대적 박탈감이 안올수가 없는데요.

 

이번에는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프리선언을 하겠다는 소식인데요.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 아나운서의 아이돌이라면서, sbs 측에서도

장예원을 엄청 밀어줬죠? 그런 장예원이 에스비에스를 나간다면

sbs 측에서도 손실이 아니클수가 없는데요..

더 큰문제는 여기있네요. 프리선언하고 돈을 더 받는데

현재 맡는 프로그램을 계속한다? 아니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참고로 현재 장예원은 프로그램을 세개정도 맡고있거든요.

 

[스폰서광고]

대표적인 장수프로그램인 TV동물농장 mc..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dj.. 본격연예 한밤 ..

tv와 라디오 합쳐서 고정이 3개나 되네요.

장예원 아나운서 입장은 프리선언 후에도 이 세개를 진행하고싶다는건데,

방송사 측에서는 당연히 불가능하다는 입장이죠. 일단 이중에

본격연예 한밤은 이미 폐지가 결정된 프로그램이라 제외하고요.

 

"동료 아나운서 사기를 위해서도 프리선언 한 퇴사자의

자리를 유지해줄순 없다. 방송사 입장에서는 회사에 남아있는

아나운서 위주로 자리를 줘야한다. 직원인 아나운서를 두고

굳이 퇴사자를 쓸 이유는 없다" 라는것이 sbs의 말이고 일리도 있네요.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제작진 측에서 원한거라는 말도 나오네요.

프로그램측에서는 장예원 계속 쓰고싶어하고, 아나운서국에서는

안된다고 하고, 장예원은 퇴사일까지 정해진대로 따르겠다고 하고요..

그럼 장예원은 죄가 없네요.

 

뭐 그런거보면 장예원이 제작진이나 스탭들에게 잘하고, 또 장예원을

기용함으로써 프로그램 인기나 시청률에 큰 보탬이 된건가 싶기도 하네요

장성규 전현무 김일중 김성주 등등.. 프리한 아나운서들 다 잘된거 보면..

 

 

근데 원래는 퇴사후 몇년간 자사 방송 출연금지가 업계 룰이거든요.

근데 퇴사자인 장예원을 굳이 쓰고싶어한다는게 진짜인지, 진짜라면

왜 그런 이유인지 궁금하네요..

 

서장훈 오정연 이혼 이유, 신박한 정리 오정연 집 상태 보니..ㄷㄷ

KBS 화장실 몰카, 공채 32기 박대승? 여자 화장실 들어가서 직접..

송백경 kbs 라디오dj 반대청원 "음주운전, 세월호 일베발언" 과거 논란

황정민 도망, 뮤직쇼 라디오 난입 괴한 난동!.. 김형규가 마무리

박지윤 최동석 차 종류 볼보? 음주운전 화물차 정면충돌.. 16년간 사망사고 X

도경완 면허시험 안전벨트 미착용, 카라반 캠핑 면허취소? 슈돌 방송중..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자위 행위 암시 질문? 정부 유튜브 삭제 > 사과문

김민아 발언 논란 "성시경 천지인 키보드, 엄마아빠 나잇대나 쓰는것" 온앤오프

이혜성 kbs 사표 이유, 전현무 결혼 or 프리선언 or 연차 부당수령?

세븐틴 정한 욕설 "ㅈ됐네.." 메이플 인내의숲 욕 할만하니 이해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