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라도 서로 맞지 않으면

사랑많으로 이겨낸다는게 쉽지않은것 같아요. 그래서 다들

집안 성격 성향 학력 취미 등이 비슷한 사람 만나는게 최고라 하는건지..

 

 

실제로 .. 서장훈과 오정연 아나운서 결혼할때만 해도

잘살겠지 이쁘게 살겠지 했는데 결론적으로 두 사람은 헤어졌고,

서장훈이 너무 깔끔떨고 결벽증 있어서 헤어졌나 했는데

이번에 "신박한 정리" 오정연 아나운서 나온거 보니까 살짝..이해가 가더라구요^^;;

평소 오정연 아나운서 라디오도 들어보고 또한 오정연 아나운서가

나오는 tv 예능도 몇번봐서 이미지가 참 좋았어요. 말도 다정다감하게 하고

늘 웃고 사람을 배려하고 천성이 착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스폰서광고]

근데..ㅋㅋㅋ 오정연 아나운서 집공개 된거 보니까 ㅋㅋ

사람 성격이랑..정리 성향 취향은 또 다른가 보더라구요 ㅋㅋ

자막 그대로 ㅋㅋ 오정연 집 보자마자 숨ㅇ ㅣ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오정연 정도로 어지르는 사람은, 일반적인 사람도 힘든데

더더군다나 깔끔함으로는 연예계에서 노홍철과 함께 탑티어인 서장훈이라면...

정말 집에와서 서장훈이 고통스럽고 괴로웠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ㅋㅋ

 

물론.. 연예인들은 돈 많이 버니까 가사도우미 쓸수도 있겠다 싶지만

가사도우미 마저도 성에 안찰것 같은게 서장훈의 결벽한 성미이고..

실제로 오정연 아나운서 보면 돈하고는 상관없이 집이 더러우니..ㅋㅋ..

 

[스폰서광고]

보니까 오정연 아나운서는 추억의 물건을 쉽게 못버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짐이 너무많고, 짐이 많다보니 집에 깔끔하게 정리되지도 않고..

서장훈이 화낼만 하네요 ㅋㅋ 그야말로 넘나 극과 극이 만나서 이혼을 하게된..

뭐 그래도 오정연도 본인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할려고 신청한거겠죠?

그리고 이혼궁예도 소용없는게.. 다른 문제로 헤어진걸수도 있고

부부문제는 두사람 아닌 그 누가 알겠냐..싶기도 해요.

 

글구 오정연도 보면 거실, 주방 보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평소 안쓰는 저 방에만 안쓰는물건 책 같은거 모아놓는 짐방으로 쓰는거 같더라구요

그냥 사람냄새나는 일반적인 집 같은..

 

김동현 "ufc 돈때문에 한것, 챔피언 되려는게 아니라" 솔직 발언 @집사부일체

김영철 김희애 성대모사 "부부의세계 종영만 기다려" 뇌절 논란

이수근 성폭행 사건 총정리, 매니저와 같이 공동폭행? 사건 처분결과

쯔양 회전초밥 "내사진 내려" 가게에 수천만원 소송? 뒷광고 은퇴 논란후 근황

슈퍼엠 태민 군무, 솔로 오래 해서 칼군무 불가능? 태민이 춤으로 까이다니..

고은아 전참시 "연예계 은퇴 이유, 재떨이 폭행 때문.." 충격 폭로 근황 고백

하리수 재혼? 미키정과 이혼 후 새 남자친구와 결혼.. "반반이다" 근황

슈주 규현, 갤럭시노트20 홍보하면서 아이폰 사진? 트위터 대참사

시크릿넘버 수담 "있지 예지 닮은꼴? 내 눈이 그리 작나?" 외모비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