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소영 손흥민 파파라치 사진, 열애 과거 인정 "축구선수인데 누군지 몰랐다"

 

 

 

 

 

최근 있었던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손흥민 선수와 김영권 선수가 아직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죠?

월드컵은 끝났지만 조현우 선수를 비롯 화제성 있는 선수들은

라디오스타등의 토크쇼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그런 가운데 애프터스쿨 출신의

멤버 유소영이, 손흥민과의 과거 열애설을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워낙에 대스타들 탑스타들을 많이 만난 손흥민인지라..

유소영 말고도 걸스데이 민아 만난 사실도 유명하고.. 거쳐간 여자친구가 다양하죠

대전 미스코리아 한연수 등등.. 그중 유소영과도 꽤 자주 만났는데요.

그 현장은 디스패치 말고 더팩트 에서 찍어서 대박이 났었떤 ㅎㅎ

 

 

본인의 애마 인피니티에서 내린 유소영.. 뭐 그당시 열애설이나

정황은 좀있다 천천히 설명하고, 유소영이 손흥민과 과거 열애사실을

어떻게 밝혔는지부터 말씀드리는게 순서겠지요.

 

 

[스폰서광고]

유소영은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 현진영의 즉문즉설"이라는 팟캐스트에 출연했는데요

슬리피도 같이 나왔고 슬리피는 조현우 닮은꼴로 유명하죠. 그래서 MC들이

월드컵 특집같다. 손흥민과 사귀지 않았냐 라고 묻고 유소영이 인정했어요.

관련글 : 손흥민 바람둥이 ? 유소영,민아,한연수까지 ?.. 아버지 화낼듯

 

유소영은.. "축구는 좋아하는데 선수들은 잘 모른다. 손흥민도

처음 만날때 누군지 몰랐다. 클럽에서 만난건 아니고 아는사람과 밥먹는 자리에서 만났다.

다들 손흥민 잡으려고 제가 꽃뱀짓하고 물고 늘어졌다고 하는데 사실이 아니다.

욕먹어서 진짜 억울했다. " 라고 심정을 토로..

심지어 "유소영 회사에서 띄우려고 기자들을 미리 심어놨다"라는 말도 들었다고 하네요

 

 

사진 찍힌곳은 파주 NFC 근처..기자들이 있을수없는 장소죠.

손흥민이 "오늘따라 왜케 차가 많지?" 하는데 어떤차가 맞은편에서 쌍라이트를 키고

천천히 오더니 갑자기 사진을 찍었고.. 그게 윗 사진이라고 하네요..ㅎㅎ

 

 

[스폰서광고]

참고로 유소영은 축구선수 손흥민 말고도 야구선수 심수창과

열애를 하다가 디스패치에게 찍히기도 했어요 ㅎㅎ

 

 

 

 

그외에도 손흥민이 S 골 세리머니 한것도 유소영 인스타그램 아이디 때문에

S를 그린거다, 소영의 S다 라는 이야기가 있었지요..ㅎㅎ 유소영 뿐 아니라

걸데 민아도 돈 뜯어먹는 꽃뱀 취급 당했죠.. 손흥민이 열애설 나면

늘 좀 대처가 별로였거든요 상대측 여자 배려는 별로 없는..

게다가 민아 열애설 났을땐 손흥민 고모인가 이모인가가 "진짜 별로다

흥민이한테 감히 어딜~" 뭐 이런 댓글 달아서 욕먹기도 했죠 ㅎㅎ

 

 

뭐..현지 유소영의 남자친구는 골프선수, KPGA 소속 프로골퍼 고윤성..

저번달 6월에 열애 사실이 공개되어서 현재는 공개열애중이라고 하네요

참 그러고보니 이번에도 구기종목 운동선수 연하남 만나는 유소영..ㅎㅎ

 

 

 

김태우 다이어트 요요, 비만관리 실패로 쥬비스 손해배상 6500만원 토한다!

엑소 백현 "우울증 걸리는사람 이해안돼" 팬싸 경솔 발언 인성 논란? NO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노출, 인스타그램에 사과없는 사과문.. 또 논란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CLC에 노래 뺏아온 것? 더 섹시한 원래 가사보니

윤균상 고양이 킬트 분양, "품종묘 논란 그만좀" 인스타그램

김래원 비매너손, 흑기사 신세경 가슴 터치? 김태희도 만지더니..

이성경 인성 논란,조혜정 인스타 라이브 따라켜고 팬 숫자로 무안주기

남주혁 이성경 럽스타그램 + 관종, 팬미팅에서 "제 여자친구에요" 티내기

아육대 이나경 육상 반칙, 분량욕심에 일부러? 부정출발 + 라인 침범 실격..

김용국 고양이 르시 사건 결말, 클럽 약물 복용에 목에 여자친구 키스마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