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주 예성 인스타그램 "6월은 내인생 마지막 달" 시한부? 해외팬 충격

 

 

 

2005년 데뷔후 따로 또같이..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중인 슈퍼주니어 멤버들.

그중 예성 같은 경우는 일본 진출도 하고 중국 진출도 하는등

솔로활동도 하고..또한 영화와 방송, 뮤지컬까지 넘나들고 있는데요.

 

 

해외팬들이 많다보니 아무래도 예성 인스타그램, 예성 트위터를 보는 팬들도

역시 해외에서 많은분들이 지켜보시겠죠? 그런 해외 팬들을 의식한듯

요즘 예성이 영어라든지 중국어, 일본어등을 써주고 있더라구요.

 

 

 

얼마전에도 june is the last time I've ever lived 라는

짧은 문장을 남긴 예성.. 근데 문장이..문장이.. 뭔가 이상하다..?

아마도 예성은 번역기를 돌린것 같은데요 ㄷㄷ ㅋㅋㅋ

 

 

[스폰서광고]

 

대충 해석하면 6월은 내가 살아있는 마지막이다.. 뭐 이런 느낌?

그래서 해외 팬들 반응도 완전 난리가 났어요 ㄷㄷㄷ

"오빠..한국말해주세요 너의 영어가 넘 무섭다 ㅠㅠ "라는 해외팬도 있고요..

 

 

 

 

 

오빠 이중에 골라봐요.

1. 오빠는 다음달부터 계속 바빠져서 6월이 한가한 마지막 달이다.

2. 키우는 선인장이 상태가 나빠서 6월중에 죽을거 같다

3. 다른건 생각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예성은 "마지막 라이브는 6월이에요"를 말하고 싶었던듯 한데요

해외팬들에게는 "저는 6월까지 살아있고 곧 죽어요" 이렇게 전달된듯한 ㅋㅋㅋ

6월이 예성 인생의 마지막^^ 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떨만도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예성 왜케 웃기나 싶었는데 일본활동때도,

중국 활동때도 비슷한 일이 있었나봐요 ㅋㅋ 팬들 생각해서

그나라 말 쓰는 성의는 참 보기좋고 이쁜데 ㅋㅋ 결과가 ㅋㅋ

 

 

 

 

 

중국 활동할때 "문열어봐" 뮤직비디오를 웨이보에 게재하면서..

"솔로가 된지 2년" 이라는 말을 써서 중국 팬들을 혼란시킨 예성..

아니 그럼 2년전엔 누굴 사귄건가? 했는데.. 알고보니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으로 올린 글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상한 번역기좀 쓰지마 슈주 예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g plz만 치고.. 한국어 번역기 조차 돌릴 생각 안하는 외퀴들을 향한 좋은 예 예성 ㅋㅋㅋㅋ

예성은 진짜 뭘해도 웃겨요 ㅋㅋㅋ 팬들도 웃기고요 ㅋㅋㅋ

 

 

유소영 손흥민 파파라치 사진, 열애 과거 인정 "축구선수인데 누군지 몰랐다"

김태우 다이어트 요요, 비만관리 실패로 쥬비스 손해배상 6500만원 토한다!

엑소 백현 "우울증 걸리는사람 이해안돼" 팬싸 경솔 발언 인성 논란? NO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노출, 인스타그램에 사과없는 사과문.. 또 논란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CLC에 노래 뺏아온 것? 더 섹시한 원래 가사보니

윤균상 고양이 킬트 분양, "품종묘 논란 그만좀" 인스타그램

김래원 비매너손, 흑기사 신세경 가슴 터치? 김태희도 만지더니..

이성경 인성 논란,조혜정 인스타 라이브 따라켜고 팬 숫자로 무안주기

남주혁 이성경 럽스타그램 + 관종, 팬미팅에서 "제 여자친구에요" 티내기

아육대 이나경 육상 반칙, 분량욕심에 일부러? 부정출발 + 라인 침범 실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