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리 동물학대? 고양이 깨무는 동영상 인스타그램 논란. 3초 삭제 사진

 

 

 

 

 

화제성과 이슈성과는 별개로, 늘 올리는 인스타그램 마다 논란이 되고있는 설리.

최자와의 열애, 그리고 결별때도 논란이 있었지만..토막나고 손발이 잘린 인형을 올리고

정신이상이다,정신병이다 논란이 있기도 했죠. 또한 식물에 펜으로 낙서를 하면서

식물학대 논란도 있었는데요.. 또한 목잘린 장어 동영상으로 동물학대 논란도..

 

 

이런저런 논란이 있던 가운데, 최근 설리는 본인이 키우는 고양이의

사진과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이로 인해서 또 한차례 동물학대 논란이 있네요..

이제는 설리가 논란의 행동을 하는건지, 아님 설리가 해서 논란인건지 모르겠어요

한번 대중과 매체의 눈에 찍히면 , 밉보이면, 작은 행동도 더 커지긴 해서..

 

 

 

 

설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인스타 라이브 인라를 통해서 공개된 모습이에요

설리는 반려묘와 함께 다정한 일상의 순간을 영상으로 실중계를 했어요

 

 

[스폰서광고]

 

설리는 본인 고양이와 함께 쇼파에 누워있기도 하고.

또한 반려묘 고양이의 가죽과 귀를 이빨로 살짝 깨무는 시늉을..

이 와중에 설리 미모 실화냐.. 이쁘긴 진짜 이쁘네요.

 

 

 

 

보시다시피 설리 고양이 종류가 원래 가죽이 흐물흐물한 품종이에요

스핑크스 고양이 라고 해서.. 가죽이 쭈글쭈글한.. 고양이계의 퍼그,불독같은 종류랄까요 ㅎㅎ

털이 없고 민가죽인 피부가 특징이기도 하죠 ㅎㅎ 설리가 동물학대 한다고 다 밀어놓은게 아니라는..

 

 

 

근데 캡쳐가 이렇게 나와서 그렇지.. 고양이가 아파서 비명 지르거나 신음하는게 아니구요

설리 고양이는 귀찮아서 하품하다가 찍힌거에요. 가죽을 깨무는것도 살짝한거구요..

 

 

[스폰서광고]

 

동영상을 보면 전혀 학대가 아니라는걸 잘 알수있어요. 고양이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누구나 한번쯤 반려견 반려묘의 귀나 가죽을 앙 하고 깨물어본적이 잇을거에요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싶어"라는 표현도 있잖아요 ㅎㅎ

 

 

 

하지만 설리는..  논란이 커지자 결국 동영상을 삭제했는데요

삭제 이후 "ㅋㅋㅋㅋㅋㅋ 하.."라는등 기자들의 기사에 대해서 화가난듯한 반응을 보이기도햇어요

과거 장어 동영상 사건때 동물논란이 한차례 있던터라 논란도 더 컸던것 같고요

다시 올린 사진에는 "캡쳐하고 무슨 동물학대야"라고도 코멘트를 했네요.

 

 

 

설리의 행동에 네티즌들의 의견은 분분하네요.. "고양이는 예민해서

설리가 살짝 깨물어도 스트레스를 받는다" 라고 하기도 하고요 "이게 즐겁나? 고양이 괴롭히는데?"

"자기 고양이 이뻐하는 방법은 자기 마음이다" 등등..

 

 

다나 인성 성격 논란, FX 노래 가사써서 저격? "여우같은 내친구"

엑소 수호 "정신병자인줄 알잖아" 인스타 라이브 발언 논란

레드벨벳 아이린 페미니스트? "82년생 김지영" 언급으로 탈덕 논란

김영희 인성, 이수지 결혼식에 투턱사진 "신랑보다 등판 넓어" 인스타 막말

김영희 엄마 빚투 보배드림, 6천6백만원 빌려놓고 10만원 갚아.. 벤츠 타면서?

동방신기 평행선 뮤비, 일본 지도 삭제? 유튜브 동영상 내림..

슈주 신동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 리즈 미모와 비교! 7kg 감량한 최근

예성 인스타그램 "1곡도 아깝나? 일본활동 솔로좀" 뮤지컬 취소후 SM 저격글

슈주 예성 인스타그램 "6월은 내인생 마지막 달" 시한부? 해외팬 충격

유소영 손흥민 파파라치 사진, 열애 과거 인정 "축구선수인데 누군지 몰랐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