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다하다 이제는 김으로 유명인이 태어나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광천김"의 모델이 어느 아이돌이냐

어느 그룹의 멤버이냐 이걸로 엄청 핫했었죠?

그 어느 누구 그룹의 멤버도 아닌..

알고보니 광천김 사장 김양태 회장님 아들이었던 김 모델..

강다니엘 닮은꼴로 광다니엘 이라는 별명까지 생겼는데요

광천김이 실검 1위 찍으면서 광천김 모델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광천김 회장님이

직접, 유튜브를 통해 출연하면서 관련 TMI 에피소드들을 공개했네요.

[스폰서광고]

 

광천김 회장님 말씀으로는..보통 김 모델들을

당연히 연예인을 많이 쓰고, 그중에서도 특히 개그맨들이

김모델 쪽을 많이 좌우한다고 해요.

근데 개그맨 스기에는 회사 재정사항이 .. 회사 사정상 도저히

쓸수없는 금액이었다고 하죠. 그때 광천김 화징님 옆에 잇던 직원이

"대표님 아들을 모델로 쓰자"라고 건의를 했다고 함 ㅋㅋㅋ

그래서.. 회장님은 평소 아들이 보내준 사진들을 보고..

사진들 중에서 표지로 쓸만한 사진을 고르고 고른게

바로 그 까만 옷 착장에 아이돌 같은 포즈였다고 하죠

아니 근데 다른 셀카들 보니까 왜 사람들이 강다니엘 닮았다고 하는지 알겠네요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광천김 관련 유튜브에는 강다니엘 닮았다는 말에

화가나서 악플달러오신 분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거기에

광천김 김영태 회장님이 직즙 해명 리플을 달고 다닌다고 하고요..

지금 김수저 광다니엘 아드님 쭌 군은 군대에 가 있다고 하는데

"그친구는 알까? 군대간사이에 본인 얼굴이 이렇게  팔렸다는걸"이라는 리플ㅋㅋ

근데 말없이 한건 아니고 아드님에게 물어봣다고 해요

이에 아들은 "진짜 이렇게 내도 돼? 이거 망하면 어떡해"라고 걱정했고

거기에 "괜찮아 망하면 엄마 아빠가 다 먹으면 되지"라고 대답을 했더라구요.  

 

 

근데 참 획기적이긴 해요. 연예인도 아닌 일반인 아들을

내세웠다는게 유니크하면서 화제성도 있고요. 아들 즉 가족을

걸고 판다는게 그만큼 제품에 자신있다는 뜻도 되고요

앞으로 마트에서 광천김 보이면 엄마미소 지으면서 골라담을듯.

 

강다니엘 지효 헤어진 이유, 침화사 채영 열애설 터진 이후..트와이스 반응?

김재환 공식 색, c청하 공식 컬러 표절? 핵사코드 비교해보니..

백현 백댄서 김지향, 아이돌 연습생? 전소미 논란 + 강다니엘 무대 과거

방탄소년단 뷔 pt트레이너 안성환 사칭, 이태원 코로나 엮으려다 들통

에스파 블랙맘바 검은손 검은손톱 논란, (여자)아이들 컨셉 또 표절?

제주도 연돈 돈까스 근황, 사장 갑질? "치즈돈까스 주문 no" 최근 리뷰 보니

런닝맨 고무줄 게임 논란, 전소민 "눈알 빠질뻔" 피와 살이 튀는 가학성

에스파 뮤비 표절? 지하철에서 그래피티 아칼리 존똑.. 심각한 복붙 수준

수빈 아린 열애? 뮤직뱅크 mc들의 충격적 스킨쉽 & 태도 논란.. 오마이걸 투바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