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는 진짜 스토커에 대한 법이 너무 약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혼자만이 착각하고 망상에 빠지다가, 현실을 깨닫고

갑자기 분노해서 사람을 폭행하거나 심지어 죽이는 일도 많이 있는데요

처벌이 약하다보니 그런일이 왕왕 있는거겠죠?

 

배우 박하선 역시 비슷한 스토킹을 팬에게 겪었나봐요..

아이돌 팬들만 이런줄 알았는데 배우, 심지어 결혼한

유부녀에게도 스토커는 가리지 않고 붙나봅니다.

가택침입이라든지 혈서라든지.. 워낙에 다른 연예인들이

많이 겪었던 일이 스토킹이긴한데요, 박하선 스토킹은 또 뭔가 다른 결이네요.

 

어느날 싸인회에 나타나서 "사랑해요"라고 써달라고 한 팬..

팬의 요구에 거절할수 없어서 마지못해 "사랑해요"라고 써줬던 박하선

그리고 스토커의 스토킹은 그날부터 시작됩니다.

[스폰서광고]

 

스토커는 박하선이 싸인 종이에 "사랑해요'라고 쓴 날부터

"우리의 1일"이라고 생각을 한거죠..와 ..ㄷㄷ 무섭다..ㄷㄷ

그날 이후로 매일 블로그에 박하선과의 일을 지어내서 기록하고;;

그렇게 매일 일기자을 써온 박하선의 팬..

박하선이 류수영과 결혼식을 올리기 직전에

행사장에 나타나서 그간 써왔던 일기장을 박하선에게 건내더래요;;

 

그 남자 팬은 박하선을 원망하는 눈빛으로 노려봄은 물론

"우리가 그동안 있었던 일은 어떻게 되는거냐"라는 말도 하고;;

심지어 박하선과의 사이에 아이까지 있다는 망상;;심각;;

박하선 아이의 이름까지 너무나 구체적인 망상;;

[스폰서광고]

 

뒤늦게 박하선도 그 스토커가 네이버 블로그에 쓴 글을 보고

소름돋고 무서워서 신고를 했데요. 근데 우리나라 법이 어설퍼서,

"하선이 우리 하선이"라고 쓴건, 박하선이라고 안되어있어서 신고를 못한대요

박하선 이라는 특정인이라고 규정할만한 근거가 부족하다는 거죠

스토커 역시 처벌을 피하는 법을 잘 알고 그런거라고 하는 박하선..

 

너무 심한건 못가져오고, 그나마 약한거만 가져왔어요 ㄷㄷ

구글에서 검색하면 아직 뜨는데.. 아니 스토커가 결혼식장까지 나타나고

이런거 법으로 처벌 못하나요? 화제가 되니까 현재 저 글들은 다 비공개 되었다고..

 

스토커 나이는 95년생이고 서울산다고 하는데. 이젠 제발 안그랫음 좋겠네요.

박하선도 오랜시간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하는데.. 내용 읽어보니까 끔찍해요

"하선누나 있지 나는 누나랑 하고싶어 미쳤어 내가 숨이 붙어있는건

헐떡이면서 누날 어떻게 하려고 그래서 내가 존재하고 있는거야" 뭐 이런글

박하선이랑 섹스하고 싶다는 그런 글들..........................

 

박하선 톡이나할까 "결혼후 캐스팅 밀려, 남자 상대역이 유부녀 꺼려해" 누구?

류덕환 전수린 결혼! 과거 박하선과 연애 재조명? 7년 연애의 결실

조두순 출소 "아내와 산에서 커피파는 트럭 장사 할것" 안산시민 분노

김은지 바둑기사 인공지능 치팅 속임수 사건? 이세돌 조훈현이 울겠네

구하라 언팔한 박규리 "인스타 언팔 인성.." 악플 발끈 "언급하지마"

걸그룹 바바 채승하, 성인 에로배우 전직후 2달만에 16억? 우도환 과거도..

프로듀스 주작 아이즈원 민주 반응 "맑은뒤 흐림" 이가은 "이럴줄 알았어"

프로듀스 조작 피해자 실제순위 정리, 한초원 이가은 이진혁 금동현..!

최진실 아들 환희, 연예인 가수 데뷔? 악뮤 워너원 곡쓴 YG 프로듀서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