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름다운 시작은 많아도 아름다운 끝은 별로 없다더니.

야구선수 이대은 보니 참 끝마무리가 안타깝네요.

야구선수를 그만두면 그만두는거지..영원히 안볼건가요?

아무리 그래도, 사람이 양심이 있는데, 부끄러운짓은 안해야 하는데요. 

이대은 은퇴 입장문이 이대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네요

KT 미남 투수로 나름 인기도 있었던 이대은,

짧디 짧았던 활동을 끝내고 은퇴 선언한 이유가 있었겠으나

은퇴문 내용부터, 하다못해 선정한 사진까지 욕을 먹고 있더라구요. 

먼저 은퇴문 내용부터.. 뭐 내용도 팬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빡치겠지만 그래도 뭐 나름 예의를 갖추려고..한거맞겠죠?

근데 사진속 유니폼의 상태는 왜저런가요..?

 

[스폰서광고]

 

KT선수로서 은퇴하는데 하다못해 마지막 사진쯤은

KT유니폼 입은 사진 선택해야하는거 아닌지?

걍 본인 얼굴 잘나온걸로 고른듯 하네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병역부터 은퇴까지 행적이 정말..

팬들이 다 이번에 커뮤니티에 싹 털었네요. 일본에 있을때

포수싸인 감독 말 무시하는걸로 눈밖에 나서 유명했다나요?

한국올때도 KBO에서 온갖 혜택주고 법까지 뜯어고치고

군대도 원래 경찰청 상무 못가는데 가게 해주고...

문신제거도 못지우니까 걍 째서 꿰매버리고 경찰청 갔다네요. 

출처 : 더쿠 

KBO에서 그렇게 챙겨준 이유는, 그 뒤로 한국에서

열심히 뛰라고 미리 챙겨준거죠. 이렇게 나갈 선수였으면

법고치고 어쩌고 챙겨줄 필요도 없었죠. 연봉도 두둑하게 챙겨줬는데..

 

[스폰서광고]

 

 

그리고 트루디랑 결혼한것도 아시죠. 근데 그만둘거면서

그만둔다는 말은 안하고, 운동선수들한테 축의금도

다챙겨 받았다고..운동선수들이 축의금을 그렇게 많이 한대요.

아무래도 연봉이 몇억씩 하는 스타 야구선수들이 많으니

축의금 봉투도 두둑하게 많이 챙겨주겟죠.

 

두산이랑 경기할때 공 지맘대로 던져서 

포수가 이야기좀 하자고 하는데 쌩까고 뒤돌아서서

포수 무시하고 나가버리는 장면도 유명한 이대은..

좀 인성이나 사람 됨됨이가 그렇게 좋다는 느낌이 없네요

마무리를 이렇게 엉망으로 하다니.. 다시는 안볼사람처럼..

그리고 특혜 다 받아먹고 먹튀하는것도 진짜 별로에요 

은퇴하는것도 문자로 통보해서 kt 감독도 당일날

핸드폰 보고 알았다고 하죠. 1년 선수 구상하고 계획 짜놓은건데..

당일 문자로 통보하면 직장인도 그렇게 퇴사하면 욕먹어요. 

kbo은 그냥 병역특혜 바라고 잠시 들어왔던듯 하네요. 

 

강백호 인스타 이정후 태그, 불난집 기름붓기? 박병호 kt 이적 놀리는 중

손아섭 근조화환 "부산의 수치 배신자 손통수" NC간 이유? 계약금 차이가..

정민철 한화단장 미담 "어금니 꽉 깨물어" 자기 차 주차 사고낸 대리기사에게..

KT 이대은 선수, 윤미래 닮은꼴 래퍼 트루디와 결혼식? 3년 열애 끝에

kt 쿠에바스 "범죄두 정의구현, 양아치 구단" 두산 비하글 인스타그램?

추신수 아들 추무빈 근황, 미국 야구명문 고등학교 야구선수? 국적 포기 논란 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