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 파도파도 괴담만 나오는 야구 선수들이 있는가 하면

파도파도 훈훈한 미담만 나오는 야구선수도 있죠?

모 야구선수들이 호텔에 여자 불러서 코로나 왕창 걸리고

지 승질 난다고 정수기 파손하고 그런 케이스도 있지만.

오늘은 참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훈훈한 소식의 주인공은 바로 정민철. 빙그레 한화 이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를 거쳐 현재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코치까지.

정말 정민철에게서 흠을 잡으려면 한화말고는 흠이 1도 없네요.. 

여튼 이 정민철 님이 맥주 조금씩 먹는걸 좋아하는데,

맥주 한잔하고 대리기사를 부를 일이 있었다고 해요.

그런데 지하주차장에 대리기사님이 차를 대는데.. 사고가 남;.

 

[스폰서광고]

정민철은 한국와서 그당시 막바로 새로산 차였고,

대리기사는 기둥에 차한번 박고,  놀래서 차 앞뒤로

빼다가 아예 차를 다 으깨서, 반대쪽으로 내려야 할정도로

문짝 하나를 다 갈아버렸다고해요. 

당시 대리기사는 굉장히 나이가 어리고 젊은 사람, 20대였고요

야구선수들 당연히 돈많으니까 차도 고급차 탔겠죠.

그때 정민철이 차를 한번 슥 보더니 "이빨 꽉 깨물어!'라고 했다고. 

그래서 정민철이 이 대리기사 때릴려나? 속으로 생각했은데

기사가 쪼니까 "농담이에요~ 긴장푸세요"라고 웃으면서

대리기사에게 5만원을 줬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당시 대리비는 1만원밖에 안했는데, 되려 5만원을 준거죠.

주면서 "오늘은 놀랐으니까 운전하지 마시고

택시타고 집에 가세요. 이런날 또 운전하다 사고난다~"라고 했다고.ㅠㅠ 

아 ㅠㅠ 너무 찡하고 멋지고 감동적인 미담이네요..

대리기사가 차 어쩌냐고 하니까 "괜찮아요~ 이 차는

누가 쓰라고 준거에요!"라고 하면서 안심시켰다고.

 

근데 누가 쓰라고 줬다는 말도 그냥 한말이고

본인 돈으로 산 차고 본인 돈으로 본인차 수리했다나요.

대리기사 멋지게 보내고 나서 대리기사가 사라지자마자

다리풀려서 쓰러졌다는 정민철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인배시네요..

정민철 단장 선수시절  팬서비스 썰 찾아보면 파도파도 미담밖에 없던데..

 

KT 이대은 선수, 윤미래 닮은꼴 래퍼 트루디와 결혼식? 3년 열애 끝에

kt 쿠에바스 "범죄두 정의구현, 양아치 구단" 두산 비하글 인스타그램?

대구fc 정승원, 노마스크 헌팅 욕먹자 인스타 기싸움.. 소속팀 사진 all 삭제 인성?

손흥민 블랙핑크 열애설 증거 정리? 커플 팔찌, 경기 직관, 같은 비행기 귀국

두산 유희관 인성, 어린이 그림 선물 버린 야구선수? 평소 팬서비스 수준 보니..

송중국 전부인 박연수 "아빠와 살고싶다는 지아 지욱이 말, PD 강요" 조작 방송 자연인?

안창림 게통령 "남자든 여자든 팬이면 다 고마워" 재일교포 일본 게이들도 주목 시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