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래퍼 트루디가 kt의 이대은과 드디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참 훈훈한 소식이죠? 트루디가 언프리티랩스타 이후로

영 조용해서 뭐하나 했더니만..알고보니 이대은 선수랑 

무려 3년간 열애를 했었다는 소식인데요. 열애끝 결실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먼저 트루디에 대한 간단한 소개. 본명은 김진솔이고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에요.

언프리티랩스타 시절 윤미래 닮은꼴 외모에 윤미래 닮은꼴

목소리로 많은 대중들을 놀라게 했었는데요. 

워낙에 흑인쪽 외모 느낌을 내고 머리도 파마를 하고 그래서

흑인혼혈인 윤미래와 더더욱 닮게 보였었는데요

알고보니 혼혈은 커녕 토종 한국인이었다는것도 웃포.

 

[스폰서광고]

현재 소속사는 "뉴플래닛 엔터테인먼트"이고

데뷔를  2015년 언프랩2로 한 이후로 요즘은 조용하죠.

언프랩 우승을 두고도, 우승전에 언프랩 제작사인 cj측과

사전계약을 한걸로 알려져서 우승 조작 논란이 생기기도 했었어요. 

뭐 그뒤로 좀 조용하다가 쇼미더머니6 지원을 하기도 했었고..

2차예선 3패스 합격, 3차예선은 브라운티거와

붙어서 이기고 사이퍼를 했으나 가사를 절어서 탈락.

참고로 브라운티거는 현재 조광일 회사 사장입니다. 

언프리티랩스타 출연 당시 어린 이미지도 있고 해서

나이가 어린데 벌써 결혼? 싶기도 했으나 그게 이미 6~7년전 일이고

현재 나이도 29살.. 뭐 결혼할만한 나이죠?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대은과 결혼 발표된후 야구선수 야마이코 나바로 닮은 트루디

라는 기사가 나기도 했다고 하네요. 야구쪽에서는 아무래도

트루디 보다는 이대은 선수를 더 주목하니까요.

이대은 선수와 열애설 터졌던 것도 무려 2018년 11월의 일..

어떻게 만난지 궁금했는데,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사귀게 된거라고 하네요. 근데 그 지인이 펄녀 아니냐

하는 우려도 있더라구요. 이대은이 워낙에 펄녀랑 친해서.

 

원래도 작년 연말에 결혼식 올리려고 했었다는데..

코로나 때문에 미루다가 이번 12월 5일에 드디어

결혼식 올린다는 트루디 이대은. 강남구 그랜드힐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식을 올린다 하네요. 성대하게 할듯?

내노라 하는 야구선수들 총출동하겠네요. KT가 한국시리즈

첫 통합우승을 하는 쾌거도 이루기도 했으니 더더욱. 

 

쇼미더머니 비오, 있지 리아 열애? "고소영 급 아이돌 여자친구 과거 만났다"

kt 쿠에바스 "범죄두 정의구현, 양아치 구단" 두산 비하글 인스타그램?

싸이 디아크 손절 "이젠 게이음악 하지말고" 피네이션 방출..중국 조선족 엔딩?

손흥민 군대, 군면제 취소 위기? 봉사활동 294시간 못채워 병역 미해결..!

강원FC 성폭행 선수 누구? "선수 둘과 호텔에서.." 여성팬 1명과 술자리

대구fc 정승원, 노마스크 헌팅 욕먹자 인스타 기싸움.. 소속팀 사진 all 삭제 인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