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춤실력 노래실력 랩실력 다 중요하지만. 사실 그거보다

제일 최고로 중요한게 바로 외모와 몸매지요.

뚝딱이는 아이돌은 인기많을수 있지만..

못생기거나 몸매가 나쁜 아이돌은.. 아무리 잘해도 인기가 얻기 힘든게 사실인데요. 

 

아는형님에 출연한 2am 조권이, 같은팀인

이창민의 외모에 대해서 비하(?) 얼평을 한것이 화제네요

뭐 솔직하게 얼평 할수도 있기야 하지만 요즘 시대

요즘 트렌드에.. 외모 지적을 하거나 평가를 한다는게 말이 나올법해서. 

사건은 이러합니다. 아시다시피 조권은 jyp에서

무려 8년이나 장기 연습생을 했었죠. 선예 조권이 최장기 연생 투탑일거에요.

그런 조권이 이창민을 처음 봤을때 울었다고 이야기를 한거죠. 

 

[스폰서광고]

조권이 운 이유? 임슬옹도 옆에서 거들더라구요

"조권이 내 앞에서 펑펑 울더라"라고요.

이제 마지막 멤버가 정해지고 영상을 노트북으로 보는데..

얼굴 보자마자 눈물이 나서 펑펑 울었다고.. 

당시 이창민의 상태는.. 좀 심각하긴 심각했나 보더라구요 

다이어트 전이라 100kg 넘었고 얼굴에 점이 50개가 넘었다고;;;

와.. 100kg면 사실 아이돌 데뷔 힘들지 않나요 ㅎㅎㅎ

대단하네요 ㅎㅎ 점은 다 뺐는데 점 빼러가서 50퍼 할인받아서 15만원 나왔다고 ㅎㅎ 

강호동이 '실제로 울진않고 울것같은 심정이란거지'라고 하자

아니라고 진짜로 울었다고 ㅋㅋ 정진운도 합세함ㅋㅋ

아무래도 아이돌에 대한 기대가 있는데.. 

당시 이창민은 교수님 외모였던거죠...

 

[스폰서광고]

하지만 그뒤로 조권은 "지금은 창민이 형이 1위다"라고

좋게 해명하고 마무리 하더라구요. 살도 많이 뺐고,

노래실력이나 근육질 몸매 벌크업 등..진짜 많은 변화가 있었으니까요.  

솔직히 데뷔초 이창민 얼굴보면 조권 맘은 이해가지만

조권 발언을 좋지않게 보는 댓글들도 많네요

"본인은 얼평싫다고 해놓고 정작 자기는 얼평하네"

"조권도 딱히 샤방샤방 아이돌 얼굴은 아님"

"자기들기리 웃자고 하는 소리지" 등등.. 

뭐 하지만 조권 이창민이 옛날에도 풀었던 썰이고..

본인들이 괜찮으니 에피소드로 아는형님에서 또 푼거겠죠?

서로 괜찮아서 한 이야기인데 무례하다 인성어쩌고 뭐라할필욘 없겠죠

그리고 이창민이 진짜..지금은 엄청 정변했네요. 

조권 하이힐, 무지개 문신 동성애자 게이? 김혜수가 보낸 구두신고 전참시

조권 군대 고문관? "9살 연하 선임에 존대, 현타와서 본부장 면담" 논란

몬스타엑스 팬콘, 학폭 가해자 논란 기현이 교복입고 학교 책상에서 퍼포먼스?

워크맨 왁싱샵, 장성규 "후배PD 똥꼬 1시간 털 뽑아주는게 안웃겨?" 극한직업

모모랜드 연우 왕따? 주이 과거 발언 "모든 남자에게 오빠라고 한다" 멕이기 인성?

모델 정혁 아버지 "편부모 가정, 기초생활 수급자에 왕따 당해" 단칸방 과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