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별거 별거 온갖 직업 다 체험하고 심지어는 화장실 정수장

똥통 처리까지 한 워크맨이지만. 이번은 진짜로 크게 한건했네요

워크맨에서 이번에 왁싱샵 직업체험을 했죠?

왁싱이라는게 말 그대로. 성기에 있는 털을 뽑는 일인데요. 

왁싱.. 털 뽑는 사람이 있으면 털 뽑히는 사람도

있어야 하는법. 그런데 이번에 장성규가 털을 뽑고 (왁서)

워크맨 PD가 왁싱을 당하는 체험을 해서 아주 큰 화제가 되고있네요.

와... 정말 쉽지 않은일인데. 월급 더 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 ㅋㅋ 

 

왁싱 대상 아바타는 워크맨 PD들 중에서

가위바위보 해서 진 사람이 뽑혔어요. 대머리라서 

염따 닮았다고 염따 PD라고 불리는 분을 포함 PD들이 꽤 많네요

 

[스폰서광고]

 

 

그중에 당첨이 된 분은 바로 세교PD 라는 분인데..

와.. 물론 장성규가 룰루랄라 스튜디오 제작진들하고 친한모습

이때껏 많이 보여줬지만, 그래도 서로 고추를 까진 않았을거 아니에요. 

 

가위바위보에 져서 착잡한 모습 하고 있는 세교 피디..

장성규도 참 심란하겠죠? 왁싱을 한시간 정도 하는데

한시간 동안 남의 고추를 보고 있어야 하는게 쉬운일은 아니죠.. 

카메라에는 나오지않게 스티커로 가렸지만 그냥 바지 까고

시원하게 노출해가지고 털을 뽑더라고요 ㅋㅋ 회사동료들 앞에서..

아니 왁싱샵 가면 왁서는 아예 모르는 사람이기라도 하지 ㅋㅋㅋ

아는 사람 직장 동료에게 ㅋㅋㅋ 고추 오픈 ㅋㅋ 

 

[스폰서광고]

 

 

그야말로 극한직업이라고 해야할만한 워크맨 피디..

"직장은 소중하기에.." 이중적인 표현이죠..

털 뽑는거 굉장히 아프다던데, 그래서 저렇게 인형을

안고 잡고 뜯으라고 준대요. 그래야 고통을 참을수 있다고. 

장성규도 웃다가 심란해하다가 걱정하다가 ㅋㅋ

나중에는 "후배 PD 똥꼬를 1시간 닦아주는데 이게 안웃기냐"하면서

그냥 정신 놓고 즐기더라고요 ㅋㅋㅋ .. 유튜브가 낳은 괴물 유낳괴 ㅋㅋ..

항문 왁싱 할때는 이렇게 무릎꿇고 엎드리고

엉덩이를 높게 치켜들어야 한다던데 피디분 진짜 현타오겠어요

그래도 다들 친해서 그런가 아무렇지 않아 하더라는..

장성규는 왁싱 다 해주고 밥먹던데 그것도 웃겼어요 ㅋㅋ

 

 

 

 

장성규 층간소음 "밑에 집에서 올라온적도" 이휘재 안상태 이정수 뒤 잇나..?

장성규 김영란법 부정청탁 "고소당해서 조사받는다. 죄송" 인스타 근황

성규 인성, 라디오 인센티브 5백만원 제작진에게 나눠줌? "김영란법 위반"

장성규 코로나? mbc 라디오 출입금지, 응급실! "단순 장염이길.."

모델 정혁 아버지 "편부모 가정, 기초생활 수급자에 왕따 당해" 단칸방 과거

에이프릴 나은 도벽? 현주 운동화에 이어 비즈공예 재료 탈탈 터는 나은 도연

에이프릴 매니저 폭행, 아이돌 얼굴에 리체 공 던지고 "섹시한데" 추파까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