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논란앞에 듣보실드만큼 좋은게 없다고 하죠

논란이라는게 유명세, 평판에  비례해서 커지는지라..

에이프릴 예나 역시, 나은 진솔과 함께 왕따를 주도하고 가해자의 입장이었으나

에이프릴 하면 나은만 유명하지 나머지 멤버들은 듣보라서..

나은에 비해서 욕을 덜 먹고 있는 상황이긴 한데요. 

나은이 온갖 광고 다 짤리고 맛남의 광장등 TV 예능에서도짤리는 동안.

예나는 안유명해서 그런가. 이거저거 하는것도 딱히 짤리는게 없네요

예나가 알고보니 k스쿨 이라는 영화를 찍은 모양인데

그 영화조차 예나를 편집하거나 교체하지 않고 그대로 강행한다는 것. 

먼저 K스쿨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게요. 

케이스쿨은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밀레니엄 세대의

꿈 사랑 우정을 그린..청춘 로맨스 '뮤지컬' 영화"라고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뮤지컬 영화인 만큼 아무래도 아이돌 출신을

배우로 기용한것 같은 k스쿨. 해외선판매도 진행되었다고 하고

출연진도 우주소녀 다원, 멋진녀석들 백결 & 의연,

그리고 에이프릴 예나까지.. 나름 출연진도 다양하게 갖춰졌네요.

하지만 K스쿨 제작진 말로는 "예나의 하차는 없다.

에이프릴 논란을 접했으나 예나가 그간 촬영장서 보여줬던 모습은

논란된 이야기와는 다른 모습이다. 에이프릴 사태는 작은 마찰이라 생각한다."라고..헐..

 

또한 "2020 6월부터 예나를 봐왔고 털털한 성격으로 

출연진, 스태프들과 사이가 좋고 남을 배려하는 배우다.

영화는 예정대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못을 땅땅 박았네요..ㅋㅋ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렇다면 에이프릴 예나 왕따 논란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예나는 예나 본인도 문제지만 예나 친언니 라는 사람이

현주를 비방하고, 왕따당할만해서 당했다는 식의 말을 해서

크게 논란이 되었죠.. 진짜 DSP 여기는 회사부터 멤버, 가족까지 다 왜이런지. 

그리고 솔직히 인상만으로 생긴것만으로 사람 판단하면 안되지만

사람의 성격은 얼굴에서 나오고 생활태도는 몸매에서 나온다고 하죠

또한 청결함은 머리에서 나오고 인간성은 약자에 대한 태도에서 나타난다고 하고요.

평소 많이 짓는 표정이 얼굴로 굳어지는것을 감안할 때 

예나의 얼굴은 아름다울지는 몰라도 착하게 보이는 인상은 아니에요. 

k스쿨 제작자 강컨텐츠 기억할게요..

에이프릴 이현주는 자살시도까지 하고 응급실까지 실려갔는데

그걸 두고 작은마찰이라고요? 큰마찰은 사람이 죽어야 큰마찰로 쳐주는건지..

아님 혹시 듣보 영화라서 노이즈마케팅을 노리는건지요?

 

하예 지수 저격 "학폭 최악, 사필귀정" 사재기 박경 학폭 오버랩?

영지 다이어트, 래원 고백 차인후 여신 변신? 트레이닝복 무지개 앞머리 대반전

이프릴 진솔 인성 "이준 얼짱 출신? 선배님이 뭘 알아요" 무개념 무례 발언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 "미안해 얘들아" 팬카페 팬들과 댓글놀이 중?

에이프릴 나은 도벽? 현주 운동화에 이어 비즈공예 재료 탈탈 터는 나은 도연

손동표 그룹 미래소년 카엘 이상민, 학창시절 학폭 과거 폭로? 에이프릴 이나은 후배 아이돌

박봄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손톱만한 주먹밥 5개 굶어서 빼나? 온앤오프 근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