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프릴 인성 관련 괴담 지겹게도 쏟아지네요

심지어 이번 논란은, 연예계 아이돌 선배 이준에게

에이프릴 멤버들이 꼽을준걸로 더 큰 화제인데요

아무리 선후배 군기 기강이 없다지만.. 올비에 대한 리스펙이 이리도 없나요? 

 

사실 에이프릴 진솔 이나은 왕따 때문에

이때싶 터진게 많긴 하지만, 그럼에도 거짓은 없죠.

듣보실드로 그간 잘 숨겨져 있었던 것뿐.

그렇다면 에이프릴 진솔, 이나은이 어떤 망언을 했는지도 알아봐야겠죠. 

 

때는 2020년 작년 4월 30일 이준의 영 스트리트.

아니 아주 옛날일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겨우 작년 일이네요?

라디오 주제는 "학창시절 인기"를 주제로 토크중이었고요. 

[스폰서광고]

 

 

 

이준 : 제가 얼짱사이트 출신이다. 씨엔블루 정용화씨랑 함께.

지금 제가 잘생긴 얼굴이 아닌데 참 신기하다.

진솔 or 예나 : 그 시대에 먹혔나?ㅋㅋ 그세대엔 먹히는 얼굴?ㅋㅋ 

와 그러니까 얼짱 급도 아닌데 얼짱이라고 하니까 비꼬는거죠?ㅋㅋ 

선후배 친해서 그런거 아니냐고 할수도 있지만

에이프릴 이나은 제외, 전원 이준과 처음만난 초면.

그리고 이준은 에이프릴보다 한참 선배죠 데뷔만 7년먼저 했으니.

이준은 참고로 88년생 34살이어요.

당시 보이는 라디오 보라 영상 업로드 되고나서

에이프릴 예의없다 에이프릴 무례하다 무개념 인성이다

욕도 꽤 많이 먹었던걸로 기억해요.. 아주 옛날도 아니고

요즘세상에 저런말 하면 쳐맞는게 마땅한데.. 

현재는 이준이 팬덤형 아이돌이 아닌지라 좋게 넘어간듯요.

[스폰서광고]

 

 

만약에 뭐 엑소 엔시티 그런 선배님한테 그런식으로 말했다?

엑소엘 에리 시즈니들이 아마 에이프릴 예나 진솔

울면서 사과문 올릴때까지 탈탈 털어서 응징해줫을듯.. 

 

네티즌들 의견도 냉담하기 그지없네요

"에이프릴 진솔은 본인이 그런말 할 얼굴이 아닐텐데"

"이준 엠블랙 활동당시 인기 제일 많았는데"

"이준 팬들이 들으면 기분나쁠듯"

"잘생긴거에 무슨 시대타령" 등등.. 

더 기가막힌건 뭔지 아시나요.

에이프릴이 무슨 경험담 이야기 하니까

이준이 아이돌 선배로서, 자기도 그거 안다면서 어색함 풀어주려고 공감해주는데

거기다 대고 진솔이 "선배님이 뭘 알아요?ㅋㅋ" 뭐 이런식으로 꼽줬다고..

진솔은 무슨.. 깡패인가요 일진 양아치인가요?

나은도 나은이지만 진솔이 진짜.. 알고보니 너무 무섭네요..

 

 

 

에이프릴 나은 도벽? 현주 운동화에 이어 비즈공예 재료 탈탈 터는 나은 도연

에이프릴 매니저 폭행, 아이돌 얼굴에 리체 공 던지고 "섹시한데" 추파까지

DSP "이현주 가족, 지인 전부 고소 예정" 유니티 멤버들 "힘이되줄게" 인스타 응원 행렬

에이프릴 게임 퀸즈 아이돌 "개발비 벌써 2억.." 나은 현주 왕따에 게임업체 존망각

서수진 학폭후 여자아이들 음원 성적 하락 & 에이프릴 이나은 인스타 팔로워 추락 속도

에이프릴 이나은 & 위키미키 김도연 대머리 비하 "빡빡이 감독님 뒤를 봐봐ㅋㅋ" 절친 인성

쯔양 롤러코스터 소세지 먹방,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막대기 찔리면 어쩌려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