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게 좋게 끝나기만을 바랬던 DSP 미디어 

에이프릴의 나은 현주 사건. 하지만 데습은 결국

나은을 감싸고, 현주를 내치기로 한 모양입니다.

DSP가 최근 "이현주와 이현주의 지인, 가족을 고소할 예정"

이라고 아주 엄포를 놓았죠? 

 

아니.. DSP가 이현주 고소한다고 해서 이현주

dsp랑 계약해지 한줄 알았어요. 그런데 자사 아티스트를

상대로 고소를 하는 연예기획사가 있다? 처음 듣네요.

자사 아티스트를 보호하긴 커녕.. 왕따시키기 까지.. 

DSP 입장은 이러하죠. "이현주가 연습 못따라오고

꾀부려서 멤버들이 이현주를 싫어했다"라고요.

하지만 이현주의 남동생이 2번째 폭로를 한것에 따르면

연습을 그냥 빠진게 아니더라고요.

[스폰서광고]

 

 

 

 

 

"약물 복용으로 인한 자살기도, 응급실"

진단서를 증거로 올린 이현주 남동생..

응급실에 갔는데도 꾀병이고, 열심히 안한건가요?

발목 다쳐서 연습 빠졌다고 극딜하던 티아라 생각나네요

사람이 아프면 좀 쉬게하고 케어를 하게 해줘야지..

아픈데가 마음이라면 더더욱 챙겨줘야지. 

 

현주가 dsp 주장대로 이상한 아이였다면?

더유닛 나와서 "유니티"로 데뷔했던 이현주가,

유니티 멤버들에게도 이상한 아이였겠죠? 

하지만.. 유니티 수지가 올린 인스타스토리..

눈물이 핑 도네요. "나도 너에게 힘이 될 수 있길"이라고..

유니티 멤버들이 앞다투어서 현주를 변호하고, 보호하고 있어요. 

 

유니티 윤조 역시 마찬가지. 현주가 에이프릴 자컨 브이앱에서는

얼어서 말도 못하고 따돌려져서 끼지도 못했으나

유니티 단톡방에서는 저렇게 활발하게 웃고 떠들고

심지어 메뚜기 맛있다면서 장난스러운 농담까지도 나누네요. 

 

[스폰서광고]

 

 

반면에 에이프릴 이나은은? 

음.. 이나은도 절친이 있죠. 위키미키 도연이라고..

도연과 이나은은 방송하면서, 스탭 감독이 대머리라고

"빡빡이 ㅋㅋㅋ"라고 조롱하면서 지들끼리 웃었죠..

유유상종. 끼리끼리 라는 말도 떠오르네요.

에이프릴 이나은 & 위키미키 김도연 대머리 비하 "빡빡이 감독님 뒤를 봐봐ㅋㅋ" 절친 인성

관련 내용은 윗 링크를 클릭하면 더 자세히 나오니 참고. 

솔직히 이현주가 "연기하고싶어서 탈퇴했다"라곤 했으나

회사에서 억지로 시킨거고, 정말 연기하고 싶었으면

아이돌 부활 프로그램 '더유닛'에 나왔을까요?

현주는 더유닛 국민투표에서 예쁜 얼굴과 매력, 

노력하는 태도, 끼와 실력등을 인정받아서 데뷔조까지 들었는데요 

 

갠적으로는 이현주가 더유닛 같은 그룹에서, 언니동생들

사랑 받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으나 안타깝게도 더유닛은

1회성 단발성 프로젝트 그룹이라서 ㅠㅠ.. 그룹은 끝났죠

그럼에도 끝난 그룹이라도 우정은 안끝나고 잘지내는 모습 넘 보기좋네요.

 

 

에이프릴 게임 퀸즈 아이돌 "개발비 벌써 2억.." 나은 현주 왕따에 게임업체 존망각

배우 지수 학폭, 서라벌 중학교 '일팸' 일진 가해자, 피해자 수십명! kbs의 저주

서수진 학폭후 여자아이들 음원 성적 하락 & 에이프릴 이나은 인스타 팔로워 추락 속도

페리페라 모델 서수진 이나은, 학폭으로 계약금 반환 소송? 클리오 "황현진 밝혀지면.."

에이프릴 이나은 & 위키미키 김도연 대머리 비하 "빡빡이 감독님 뒤를 봐봐ㅋㅋ" 절친 인성

에이프릴 이나은 에이젝스 윤영 열애 증거 럽스타 "현주야 아플거면 아이돌 하지마"

에이프릴 이나은 "고영욱한테 성폭행 당하고 싶어?" 과거 발언 인성! 동창 이동현 인정

에이프릴 나은, 채경도 왕따? "투명인간 게임" 밀쳐내고, 못들은척 무시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