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이뜨는강 주연 배우 지수 학폭 논란으로 엊그제 무척 논란이었죠?

그런데 갈수록 태산이라고, 지수가 이번에는 심지어

"성폭행" "몰카"를 한듯한 정황이 폭로되고 있네요.

그냥 학폭도 물론 범죄이지만.. 성추행 성폭행, 몰카는 차원이 다른 범죄죠.

(배우 지수와 관계없는 예시용 사진입니다)

배우 지수의 이성문제, 성범죄 이혹까지 폭로된 현재..

지수의 동창생이자 지수의 학폭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쓴이는

지수의 이성관계 심지어 동성관계에 대해서도 폭로했어요.

이성을 성폭행 함은 물론, 동성까지 성폭행 했다고 하는 지수. 

심지어 그런 폭로가 한명도 아니고 여러명이 입을 모아서... 

"클럽 죽돌이" "자취한다니까 집에 오고싶어함'

"미성년자가 민증 위조해서 클럽 왔다"

"원나잇에 모르는 여자들이랑 스킨쉽에 어마어마함"

"친구들도 다 양아치고, 머리색 옷 피어싱 딱 봐도 까진애들"

 

 

[스폰서광고]

 

 

 

"지수 폭력 욕설 흡연은 기본, 버스카드나 물건을

뺏아가거나 훼손하기도 함. 교복에 침도 뱉음"

"심지어 성관계 하고 먹버했다는 말도 자랑함"

와.. 어나더 인성.. 지수 인성 .. 지수 학폭 클라스..;; 

더 문제되는 부분은 바로 이부분이네요

"중학생 여자애랑 성관계 한거 찍어서 친구들과 돌려봄"

와.. 불법촬영 ;;; 또한 동급생에게 성폭행도 일삼았다고.

 

"남자들에게 자위 시키고, 얼굴에다가 사정까지 했다"라고...

다들 아시죠. 동성 성폭행은 동성애자여서 한다기보다는

위계질서 서열잡느라고 하는 행동인거.. 군대 성폭행이 그래서 많은거라고.. 

 

 

[스폰서광고]

 

 

 

사실 폭로글이 진짜라면 연예인 데뷔가 문제가 아니라

감빵 감옥 안가고 범죄자 전과 없는게 용한 수준인데요..

학폭 중에서도 지수 학폭 클라스는 어나더 깡패급.. 

이런 과거가 있는데 얼굴과 이름이 알려지는 연예인을 택할수가 있나요..? 

 

피해자 측 주장으로는 "지수와 대화 녹음 자료도 있다"는데요..

소름돋네요.. 학폭을 한참 벗어난 수준의 범죄라서..

이게 사실이면 배우 지수는 연예계에서 은퇴하는게 맞죠..

미성년자 남녀 성폭행... 중학생과 성관계 했다는 것도

경악스럽네요. 지수 나이가 93년생 29살이던데.. 

2009년 데뷔 이후로 10년간 여태껏 그런 이야기가 안나온것도 신기할 정도. 

 

배우 지수 학폭, 서라벌 중학교 '일팸' 일진 가해자, 피해자 수십명! kbs의 저주

DSP "이현주 가족, 지인 전부 고소 예정" 유니티 멤버들 "힘이되줄게" 인스타 응원 행렬

에이프릴 게임 퀸즈 아이돌 "개발비 벌써 2억.." 나은 현주 왕따에 게임업체 존망각

서수진 학폭후 여자아이들 음원 성적 하락 & 에이프릴 이나은 인스타 팔로워 추락 속도

페리페라 모델 서수진 이나은, 학폭으로 계약금 반환 소송? 클리오 "황현진 밝혀지면.."

에이프릴 이나은 & 위키미키 김도연 대머리 비하 "빡빡이 감독님 뒤를 봐봐ㅋㅋ" 절친 인성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좋아요 누른 아이비클럽? 학생 교복 파는 회사가 학교 폭력 옹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