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때싶 느낌은 있지만 요즘 에이프릴 나은의

과거 실수, 과거 발언 망언등이 물위로 끌올되서 까이고 있죠

그중에서는, 위키미키 도연과 함께 대머리 비하..를

하는듯한 발언이 또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별거 아니라면 아닐수 있지만, 세상에 탈모인들이 많고

그 탈모인 중에 에이프릴 나은 , 위키미키 도연 팬이 분명 있을건데..

그런 대머리 팬들이 저렇게 두사람이 대머리 놀리는걸 보면

과연 어떤 기분이 들까요. 딱히 악의는 없었을수는 있겠으나

생각도 없어보인다는 기분이 드는건 어쩔수 없군요.. 

위키미키 도연 역시 마찬가지. 친구는 끼리끼리라는 말이 있고

AOA 설현이 지민 절친인거 알려지면서 이미지 락세 탔듯이

도연도.. 나은과 절친이라면 다시봐야된다는 의견이 있는데요.

영상을 봐도 도연이 먼저 "빡빡인데?"라고 하고요 

 

[스폰서광고]

 

 

 

그러자 나은도 빵 터져서 "빡빡이~ ㅋㅋㅋ 빡빡 ㅋㅋㅋㅋㅋ"하면서

엄청 웃고 거의 울듯이 웃어요 ㅋㅋㅋ "니가 빡빡인데 하는 순간

뒤에 한번만 봐봐 ㅋㅋㅋ"라고.. 

알고보니까 이거 찍는 감독님 스태프 중에 

실제 탈모인.. 대머리가 있었던것.. 그걸 보고

"빡빡이" 이야기 하면서 웃음이 빵 터진거죠..

와..이건 진짜 너무하네요. 좋아보이진 않아요.

도연 역시 프듀 때는 좋게 봤는데... 원래 저런모습이었떤건지

아님 원랜 안그랬는데 스타병생겨서 변한건지.. 

게다가 나은 역시 과거 JYP 오디션 보던 시절

데뷔전 과사 보니까 헤어라인 이식 수술 한것 같기도 하고

아무리 본인이 이쁘든 안이쁘든, 그런걸 떠나서 남의 외모를

가지고 비하하거나 조롱하면 절대로 안되죠.

 

[스폰서광고]

 

 

 

갑이라면 갑인 감독님한테 그러는거 보면..

같은팀, 그것도 기싸움해서 멘탈이 본인보다 약한 멤버는?

이현주 같이 약한 멤버는 그냥 대놓고 꼽주고 무시하고도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게 킹리적 갓심이겠죠. 

 

 

그나저나 대머리 빡빡이가 그렇게 웃긴 말인가요?

이나은 김도연 두사람은 빡빡이가 그렇게 웃긴가요?

만약 제가 대머리라면 나연 도연 반응에 큰 마상 입을듯..

뒤에 대머리를 발견했으면 오히려 자제를 해야지 저게 무슨 무례.. 

데뷔전 과거 사뭇 다른 모습도 그렇고, 빠큐 .. 법규 하는

손가락욕 사진도 그렇고. 참 여러가지로 연예인 이미지라는거

믿을게 못되는구나 싶네요. 나은 정말 이뻐서 좋게봤는데..

도연도 마찬가지. 도연도 좋게 안보여요. 

 

 

이프릴 이나은 에이젝스 윤영 열애 증거 럽스타 "현주야 아플거면 아이돌 하지마"

에이프릴 이나은 "고영욱한테 성폭행 당하고 싶어?" 과거 발언 인성! 동창 이동현 인정

에이프릴 나은, 채경도 왕따? "투명인간 게임" 밀쳐내고, 못들은척 무시하기

에이프릴 나은 왕따, 텀블러에 청국장넣고 현주 신발 훔치기? 제2의 티아라 사태

에이프릴 이현주 "이나은 이진솔에 왕따 당해서 탈퇴했다" 극단적 시도까지

배달원 막말 갑질 청담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학원 강사 아니고 셔틀 버스 도우미"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좋아요 누른 아이비클럽? 학생 교복 파는 회사가 학교 폭력 옹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