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렇잖아도 동북공정, 국격훼손 등으로 말이 많았던 여신강림이

최근에 또 한건을 추가하네요. 아무리 중국도 좋고 돈도 좋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현실성이 있는 설정을 해야지..

너무 심하게 선을 넘어버리면,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몰입감이 깨질건데 말이죠.

이번에 새롭게 문제가 된것은 역시나 중국 ppl.

그렇잖아도 과도한 중국 ppl로 논란이 되었던 여신강림인데

제작진 스텝들이 정신 못 차리고 또 중국 관련 장면을 넣었네요 

아니근데.. 전에도 중국 관련 피피엘 문제있었지만

이번은 더 심각한데요? 요즘 고3들은 카페에서 훠궈를 먹나요?

전에도 마라탕 컵라면 먹고 난리치더니.. 이건 좀 심한거 아닌지;;

 

[스폰서광고]

이제 마지막이다 이건가요? 2월 4일이 마지막화 16회였던 여신강님..

문가영 (임주경)이랑 차은우(이수호) 불쌍하네요. 아무리

열심히 연기하면 뭐하나요. 황당 설정으로 똥망 드라마 소리 듣는데..

훠궈라는게 음식이고, 음식은 식당에서 먹는거지..

훠궈 전문점에 가서 먹는것도 아니고.. 편의점에서

인스턴트 컵라면 재질 훠궈를 먹는다? 극흐름에도 너무 부적절한데요? 

그걸 또 여주가 준다고 받아먹고 있는 여주 ㅋ.ㅋ.ㅋ.ㅋ..

드라마 흐름 깨졌음에도 계속 강행되는건..

제작 지원 스폰서로 중국 기업이 있어서, 협찬받은거란거죠..

 

[스폰서광고]

참고로 tvn 여신강림은 지난 4일 막방, 시청률이 

4.5퍼센트 정도 기록하면서 막을 내렸더라구요. 케이블 드라마인거 생각하면

시청률이 그리 낮지도 않고 제법 나온편이죠 대박은 아니지만요. 

과거에도 마라탕 컵라면을 편의점에서 먹고, 편의점 배경에

중국어 글씨 나오고 해서 한국 네티즌들 뒤집어졌고

반대로 중국인 네티즌들은 "이게바로 자본의 힘" 이라면서 아주 좋아했죠

중국의 속국 노릇을 자처하는 여신강림.. 너무 한심함의 극치.

요즘 03년 동년배들 다 카페에서 훠궈먹는다~ㅋㅋㅋ냄새 어쩔ㅋㅋ

국내에 인스턴트 훠궈 팔긴 하는지?ㅋㅋ 이쯤되면 중국 드라마 외주제작 수준 아닌지 ㅋㅋㅋ

글그 왠지 수출안해도 대륙은 돈안내고 불법으로 공짜로 볼 애들이 수두룩해서..에휴.

 

여신강림 차은우 패션, 중국인 코디? 얼굴천재도 못이기는 촌스러운 스타일

여신강림 중국강림, 즉석 마라탕 먹방에 한자 광고판? 짱개 PPL 심각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연애,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유부녀 이혼후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몸매 "골반수술? 어이없네" 엑스레이 뼈사진 공개

롯데 밀키스 사은품 "해피 차이니즈 뉴이어"? 설날은 중국 명절 춘절 훔친것 논란

탈북민 유튜버 손봄향 "김치 한복이 중국꺼?" 팩트로 중국인 패는 국힙원탑

여자아이들 치파오 의상 "한복은 절대 안입히더니" 타오바오 중국 일본 기모노 논란

CLC 엘키 계약해지, 중국 홍콩 멤버의 둘기런 vs 큐브 정산 미지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