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째서 중국은 한국의 문화 한국의 케이팝 한국의 역사..

전부다 가지고 싶고 못잃어서 자꾸 광광대며 발악하는 걸까요.

한복, 김치, 손흥민, 그리고 윤동주 시인까지.. 요즘 전부 중국꺼라 우기고있죠?

윤동주 시인이 그렇게 조국 그리는 시를 써댔는데, 중국에서 태어났으니 조선족이라고..;;

 

 

방탄소년단 역시, 중국인 멤버가 없는게 천만다행 신의 한수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은 BTS를 예의 주시하고 ,뭐만 하면

"중국 무시한다" "중국 아미가 불매할거다"하면서 으름장 놓고있죠

이번에 역시 또 티벳 관련해서 사건이 터졌네요 깡패 중국......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는 최근 자사 홈페이지에

지난해 2020년 실적 보고서를 올렸어요.

실적보고서를 보면.. 지역별 매출 구서이라든지.. 수익이 여러가지로 나와요.

 

[스폰서광고]

근데.. 왜 중국이 이걸 가지고 시비를 걸었느냐..

저 실적보고서 배경때문에 시비를 걸었더라고요.

인도와 맞닿은 남티베트 부분이 중국 영토에서 제외되었다고,

티베트를 중국으로 인정하지 않는다고 ㅋㅋㅋㅋㅋ 아..진짜..짜증. 

 

좀 크게 확대해봤어요. 보이지도 않는걸 자세히도 들여다봤네요

문제는 이걸 가지고 트집잡는 중국인이 한둘이 아니라는 거지요.

심지어 중국의 유력한 언론인 "글로벌 타임스"에서도 문제를 제기하고 나섰더라고요. 

"중국과 한국 양국 국민 사이에 적대감이 생기지 않도록

빅히트는 지도를 수정해야한다. 남티베트는 중국의 영토다.

빅히트의 잘못된 지도 사용으로 많은 중국인이 불쾌감을 느낀다"라는 중국 언론..ㅋㅋ

 

[스폰서광고]

예전에도 방탄소년단이 "한국전쟁" 발언한걸로 꼬투리 잡았죸ㅋㅋㅋ

중공이 북한편에서 한국 남침해놓고는, 한국전쟁이라는 말써서 ㅋㅋ

항미원조 어쩌고 방탄이 미국편을 들었느니 어쩌니 ㅋㅋㅋ

미국은 한국을 지원해줬으니 당연하죠. 남한 침략한 중국편을 어찌 드나요? ㅋㅋ 

 

 

그뿐만이 아니죠 한복 자꾸 중국꺼라 우기는 중국에게

방탄소년단 정국 슈가등의 멤버는 "아이돌 의상은

한국의 전통의상 한복이다"라고 딱 선긋기 했죠. 아주 멋짐..

진짜 잘키운 케이팝 아이돌 한팀이, 수십 수백 외교관 부럽지 않네요.

이러니 문화가 최고의 대사관이라고 하는거겠죠.. 

중국에서 인기있는 한국인 연예인 순위 뽑아보니까

황치열, 방탄소년단 정국 뷔, JYJ 박유천, 엑소 세훈 이렇게 나온다던데..

찬열도 있는데 5위안엔 안들었네요. 빅뱅은 이제 활동을 안해서

좀 많이 밀려난 느낌이고.. 여튼 방탄소년단 저리도 좋아하면서

왜저렇게 애증 집착을 놓지 못하는지..ㅋㅋ 에휴. 중국땅이 저리 넓고

인구가 저리 많은데 방탄같은 아이돌 하나 못만들면서 질투는..ㅋㅋ

 

한복 김치 우리꺼 아오자이 기모노 우리꺼 코비드는? 우리꺼아님

중국의 뻔뻔한 우기기 작태를 코믹하게 풍자한 짤이 있어 올려봅니다..ㅋㅋ 

 

일본 프로듀스101 시즌2, 방탄소년단 진 닮은꼴? 한국은 망했는데 부럽네

방탄소년단 정국, 스윙스 "우사인볼트"밈 우스꽝스럽게 흉내? 스윙스 반응은..

방탄소년단 rm 토익 점수, 참패했다더니 915점? 중3때 이미 토익 800 영어 천재

돈스파이크 과거 사진, 방탄 지민 역시 닮았네..! 아이돌 뺨치는 미모 과사

방탄소년단 rm, 오리 눈사람 집게로 한남더힐에서 만든 DTS 사진 공개

방탄소년단이 누군데? 포르투갈 코미디언 후이 우나스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 집, 이태원 76억 단독주택? 이효리 유아인 삼성 이웃집

샘해밍턴 아미 저격 "방탄소년단 언급 하지말라고?" 인스타 트위터 메세지 공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