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사 작곡가 음악하는 돈스파이크가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을 닮았다는 닮은꼴 이야기는 사실 오래전부터

꾸준히 나오던 떡밥이죠? 지민은 물론이고 당사자인

돈스파이크 역시 그 이야기 나온걸 잘 알고 있기도 한데요.

 

그런 가운데 돈스파이크 어릴적 사진이 또 하나 공개되면서

또다시 방탄 지민 닮은꼴 이야기가 터졌네요. 아니 그도 그럴게

살빼고 젊고 잘생겼을 시절의 돈스파이크는 너무 지민이랑 존똑인데요..?

와.. 이정도면 형제나 사촌 친척이라고 해도 믿을 수준..

살찌기전 말랐을적은 아이돌 뺨치게 잘생겼던 돈스파이크..

뭐 신봉선이 아이유 닮았다 하는거랑은 좀 차원이 다른 닮음이죠..

헤어스타일이나 피어싱 등등 잔뜩 멋을내서 더더욱 아이돌 스러움이 나오는데요.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방탄소년단 팬들은 이 이야기를 엄청 싫어하고..

댓글에서 닮았다는 이야기 나오면 엄청 후려치더라구요.

돈스파이크 지민 닮은꼴 관련 게시글의 댓글 보면

돈스파이크가 봤다가는 대성통곡 울면서 인터넷 해지할 정도의 수준.

아니근데 진짜 닮아도 너무 닮은게 문제네요..

쌍꺼풀이 보이지않게 좌우로 긴 눈모양 하며, 약간은 끝이

도톰한 콧망울 하며.. 탐스러울 정도로 도톰한 입술 모양까지..

 

 

뭐 얼굴 골격이나 턱선같은건 살 찌고 빠지고에 따라 다르고

헤어스타일이 극단적으로 다르긴 하지만. 그 안에 들어간

눈코입 이목구비 모양이 닮았다보니 지민 돈스파이크 닮은꼴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것이..그것이 문제겠제요.

 

[스폰서광고]

 

이건 최근 살 좀 빼고나서 감량한 돈스파이크.

이사진 보면 또 희한하게 지민 닮은꼴 이야기는 안나는데..

오히려 과거사진 보면 가수 크러쉬 닮은 느낌도 나고요..

빅뱅 태양도 살짝 보여요. 돈스파이크 키도 크고 얼굴도 귀여웠었네요

본인이 가수할 생각은 없었을까요? 작곡만..?

이것도 과거 사진 머리 길때 머리카락 있을때 대머리 빡빡이 아닐때

돈 스파이크.. 갠적으로 돈스파이크 정말 사람이 착하고 순해서

호감이고 좋아하는 편인데.. 지민 팬들도 쫌 이해가는게

지민 욕하는 안티들이 돈스파이크 닮은꼴 밈을 이용해서 조롱하니까..

이해는 가더라구요. 일반인 대중들이야 별생각없이 닮았으니 닮았다 하는거고요

솔직히. 친형제여도 지민 돈스파이크보다 서로 닮기 힘든건 인정이죠..

지금 모습보다는 과거사진이 진짜 닮은..특히 입모양 입술모양요.

지민에 알엠 섞은 느낌도 있고요. 근데 또 분위기는 살짝 다르네요.

 

방탄소년단 rm, 오리 눈사람 집게로 한남더힐에서 만든 DTS 사진 공개

방탄소년단이 누군데? 포르투갈 코미디언 후이 우나스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 집, 이태원 76억 단독주택? 이효리 유아인 삼성 이웃집

2020 mbc 가요대제전 방탄 불참? 세븐틴 블랙핑크도.. 갑질로 라인업 폭망

샘해밍턴 아미 저격 "방탄소년단 언급 하지말라고?" 인스타 트위터 메세지 공개

방탄소년단 성공은 보아 미국진출 덕! sm 이수만 망언? 방시혁 반응은?

방탄소년단 mbc 갑질, 가요대제전 vs 미국 타임스퀘어 출연료 10억?

방탄소년단 타임지 논란 "올해 최악의 코디" 신발 벗겨짐! 스타일리스트 뭐해?

방탄소년단 뷔 강아지 연탄, 몰래 간식 먹이고 찍어서 광고한 기자 & 업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