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에서 한국 드라마, 예능에 관심을 갖고 시청한지는 꽤 오래되었지요.

문제는 중국에서 정식으로 시청권이나 판권같은걸 사가는게 아닌지라..

대부분 불법으로 다운로드, 불법 스트리밍을 한다는게 문제인데요. 

 

그런와중에. 한 중국 연예인이 아주 뻔뻔~ 하게

한국 드라마 시청하는 모습을 SNS에 올려서 논란이 되고있네요

한국같으면 저작권 인식 없다고 쳐맞을 일이죠?

배윤정 남편 펜트하우스 불법 다운로드 논란, 중국어 자막? 남편 직업 집안 뭐길래

보니하니 이수민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 영화시청? 배우 저작권 인식 상태가

실제로 ↑위 링크 보면 배윤정이 이 일로 사과문썼고.

보니하니 이수민 역시 불다 논란 난리가 났었지요. 

처음엔 그냥 한국드라마 아니고 착각인가 했는데

광고 cf가 한국 글자로 나오고..이어서 본편이 나오는데

"타인은 지옥이다" 시청중이시네요..와..대박뻔뻔 ㅋㅋ

 

[스폰서광고]

참고로 타인은지옥이다 드라마는 2019년 8월 ~10월에

방영한, OCN의 드라마이고, 원작이 아마 웹툰인가 그럴거에요

한국 웹툰이 드라마 영화로 2차 3차 컨텐츠 생산되는게 요즘 흐름이죠.

 

여튼 이 논란속의 주인공은 중국 쥐징이 라는 가수, 배우라네요.

여신강림 타인은 지옥이다 아주 알뜰살뜰 불법으로 잘 보고있는데..

참고로 소속은 SNH48이에요. 48? 네 그래요

일본의 AKB48 자매그룹이에요. 근데 SNH48은 그것마저도

중국런하고 '이제 일본과 독자체계 갖춘다' 하고 팀 통채로 날라버린거죠 ㅋㅋㅋ 

죽쒀서 개준다라는 말이 딱 이럴때 쓰는말.. 

한국 네티즌들 반응 "너무 당당해서 정식으로 보는줄"

"안씻고 이상한거 먹어서 코로나 만들고, 진화 덜되고 지능도 떨어지는 중국인"

"돈내고봐라" "SNH48 자체가 해외자매그룹하다가 단체통수 통둘기 그룹"

"훔쳐보고 훔쳐만들고 훔쳐가고파서 안달난것들" "역시 짱꼴라"등등..

 

[스폰서광고]

근데 웃긴게 아예 중국에서는 韩剧TV 라는 어플이 있다네요? ㄷㄷ

실시간으로 한국 예능, 드라마 같은거 전부 다 올라오고..

공짜로..무료로 다 감상 시청 가능하다고. 이런걸 국가차원에서

안잡고 뭐하나요? 너무 소름돋고 끔찍하고 짜증나네요. 

 

현 1등 펜트하우스, 2등은 조선구마사 ㅋㅋㅋ.. 

드라마 영화 예능 다 있고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연예인들이 우리나라 드라마 정식으로 볼수있는 루트가 없어서

그런거라는 옹호의견도 있는데.. 불법 보면서 브이로그 남기는 뻔뻔함이 놀랍긴 하네요. 

 

중국에서는 한국꺼 불법으로 보는게 당연하고, 이상하다는

의식 자체가 없다고 하네요. 한극tv, 비리비리 같은 어플들에서

니코동 식으로 플로팅 댓글 수천개씩 달린다고 하고..에휴..

 

박계옥 혐한, 중국과 무슨 관계? 안중근 드라마 역사왜곡 준비중.. 조선족 의혹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한국 주막에 중국 음식 피단 월병 술이 왜 나옴?

중국프듀 센터 토니, 한국 프로듀스x 때와 확바뀐 독기 가득 근황? k서바이벌 유학 효과

고민시 술 담배 음주사진, 데뷔전 학폭 일진 양아치? 사과문 "저 맞다"

이휘재 인성, 브레이브걸스 싸인cd 앨범 버리고 중고 판매? "매니저 잘못" 사과문

tvn 잠중록, 중국 동북공정 사극 논란? 철인왕후 빈센조 비빔밥 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