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반인 재재가 유명해져서 그런가, 이제는 재재 사칭,

재재 흉내내는 사기꾼까지 나오네요. 재재는 원래

sbs 유튜브 인터넷 컨텐츠 연출 pd에서 시작해서

숨듣명, 컴눈명 등등의 컨텐츠로 요즘 확 물오른 연반인이죠?

 

재재 잘 모르시는 분들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

1990년생이고 나이는 올해 32세..

키가 170으로 상당히 크고, 학력은 이화여대 졸업이에요.

sbs에 2015년 인턴으로 입사한 이후 

문명특급을 흥하게 만든 그런 장본인인데요. 

 

 

여튼 재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과 멘트..

어떻게 알았는지 연예인들에게 카톡을 하고,

카톡으로 재재 행세를 했다고 함 ㄷㄷㄷ 

 

[스폰서광고]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봐서 연락처를 알게되었다'면서

오렌지캬라멜 레이나 등등에게 접근해서

대화를 이어나가며 만남까지 시도를 했나봄........

 

아니 무슨 섭외를 카톡으로 해? 싶기도 했지만

이 사기꾼이 글쓴거 보면 꽤 그럴싸하게 썼더만요?

게다가 애초에 레이나 카톡 전화번호를 알았다는것도..

이즘되면 재재 근처의 어떤 주변인들이 한 짓일수도? 

여튼 재재는 이에 대해 상당히 분개하면서

이렇게 밝혔네요. 심지어 무려 작년부터 이짓을 했나봄..

"내사칭을 작년부터 해서 연예인과 연습생들에게

섭외하는 사기치는 미친사람이 있다" 라고.........

 

[스폰서광고]

다음에 걸리면 욕으로 안끝나고 고소 들어간다고 하는데..

근데 자세히 보면 맞춤법이랑 띄어쓰기 다 틀리긴 했네요

PD가 저럴리가 있나 싶기도 하고요.. mc를 맞고있는 << ㅋㅋㅋ 

 

글구 재재 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인데

이대 나온 재재가 저렇게까지 맞춤법을 틀릴리도..

심지어 전교1등 출신이거든요.  언론고시도 합격을 한 사람 아닌가? 

재재가 유명해지니까 진짜 별의별 사기꾼들이 다 나오네요

연예인 전화번호 알아낸게 제일 신기.. 혹시 이거 그건가요?

클라우드 해킹해서 전화번호랑 이런거 다 복사하는 해킹 사기?

하정우도 당했던 그거요.. 

 

재재 스타병 인성 논란, sbs 가요대전 또 저격? 숨어서듣는명곡 소유권은

재재 문명특급 "숨어서 듣는 명곡" 표절한 엠넷 TMI뉴스, 복사 어이없네

사유리 아기 아빠, 서양인 정자기증? 일본인 국적일줄 알았는데..

CLC 엘키 계약해지, 중국 홍콩 멤버의 둘기런 vs 큐브 정산 미지급

솔비 케이크 표절, 예술품 같더니.. 진짜 현대미술 제프 쿤스 도용 카피?

황하나 남편 오세용 자살, 자해 사진 인스타 + 명품 도둑질.. 마약 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