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yp 여자 아이돌들이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 전부 잘된것은 사실이지만.

그게 아이들이 잘나서 잘된거지. 절대로 박진영의

프로듀싱이나 작사작곡때문에 잘된게 아니란걸 알아야 할텐데 말이죠. 

 

다들 아시다시피 최근 있지(ITZY)가 신곡을 발매했어요

신곡의 제목은 마.피.아_in the mornig .. 

즉 마침내 피할수 없는 아침 = 월요일 ...이라고..ㅋㅋ

와우 제목 구린센스..ㅋㅋ 근데 래퍼 & 프로듀서 권기백이

박진영을 가열차게 저격했네요. 참고로 권기백은 요즘 떠오르는

천재 신예 아티스트에요. 힙합 씬에서 매우 핫한 루키. 

 

위 사진은 권기백 인스타 스토리 캡쳐인데요

있지 마피아 인더모닝 뮤비 스트리밍 샷을 캡쳐한후

"이 촌스러운 음악을 엄청난 예산을 들여서 아직 하고있다니"라고..

 

[스폰서광고]

솔직히 핫하고 힙한것이 최고 미덕인 힙합 판에서 보면

있지 노래는 세련되거나 트렌디하다는 말을 하긴 힘들죠

그나마 비트까지는 들을만한데, 랩 파트 가사는 혹평 일색이에요 

특히.,, "늑대 가지고 노는 여우" 부분.. 소름돋아요 너무 구려서. 

"대중들이 저런음악 좋아한다면 할말 없지만

10년전 음악이 아직 흥한게 씁쓸하다. 발전좀 했으면.

레트로 지향하는거랑 옛날거 그대로하는건 다르다"

솔직히 권기백 말이 맞긴 맞죠.. 있지 멤버들이 워낙에

춤과 노래 잘하고 끼좋아서 잘 살리는거지 노래는 구림..

이건 마치 소녀시대 the boys 본 느낌이네요. .. 

 

요건 모 소속사 대표가 올린 인스타 스토리에요

"박진영 작사 작곡 욕심좀 버리지 정말 안타깝다"라고요..

그러게요 요즘 젊은 아티스트들 잘하는 사람 많은데 왜 굳이 직접..

 

[스폰서광고]

트와이스 시그널때도 엄청 욕먹었던게 박진영 작사 작곡이에요

근데 차라리 시그널이 마피아 보다는 나은거 같다는 반응이 대다수. 

뭐 당연하지만 박진영 인스타는 욕으로 난리난 상태. 

 

 

비단 권기백 혼자말의 말이 아니라 대중음악평론가

정민재 역시 "마피아 모든랩 들어내고싶다.

이게 진짜라는게 현실감이 없어서 어안이 벙벙" 이라고..ㅋㅋㅋㅋㅋ 

 

김도헌 역시 "마.피.아 이건 숨듣명 말곤 가망이 없다.

숨듣명은 사회 현상이지 음악 가치 평가는 아니다."라고..ㅋㅋ

진짜 이쯤되면 그냥 노래 사와서 주지 떡ㄱ고 ㅠㅠㅠㅠ

트와이스도 블아필 노래 받아올때가 좋았죠. 트와는 차라리 낫고

있지는 심각함...

 

니쥬 한국말 인사 논란, 일본인 그룹이 태국에서 케이팝 그룹인척? 일본 반응

트와이스 정연 살 , 활동중단 6개월만에 뚱뚱해진 이유는? 목디스크 약?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좋아요 누른 아이비클럽? 학생 교복 파는 회사가 학교 폭력 옹호?

스트레이키즈 한 인종차별 랩 가사 "깜둥이 노동자" 외국 유학도 해놓고..

갓세븐 해체, 유겸 aomg 재범 회사,진영 BH? jyp 재계약률 낮은 이유

2pm 닉쿤 사생팬 스토커, "접근금지 요청" 소송이 기각된 이유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