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48 보신분들은 타케우치 미유라는 이름 기억하시죠?

한국을 좋아하고, 작사작곡에 능한 싱어송 라이터이고..

그리고 윤종신의 회사 미스틱과 계약까지 했었는데요. 

 

그런 타케우치 미유가 돌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네요.

제대로 아직 활동도 거의 못했는데.. 한국에서의 활동을

접고, 일본으로 돌아가게 되었다는 소식.. 즉 계약이

끝난건지 계약을 무효로 한건지.. 그리되었다는 소식이지요.

이건 타케우치미유가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이에요.

"회사와 논의 오래한끝에 전속계약을 마무리"라는거 보면

원래 계약기간은 더 남았는데 상호협의를 한듯하네요..

 

[스폰서광고]

참 서로 힘들었을거에요. 딱 타케우치 미유 곡

내려는데 그당시 반일 감정 심하고, 노재팬 , 불매운동 붐이 일어났어서..

그뒤로 코로나도 터지고 나니 활동하기도 더더욱 어려워지고 ㅠㅠㅠ 

참고로 프로듀스48이 2018년일거고, 2019년쯤

계약을 했나? 그럴거에요. 그리고 그때부터 코로나 터짐 ㅠㅠ 

한국와서 한게 월간 윤종신 2월호 밖에 없네요 ㅠㅠ 

듣기로는 윤종신과 그룹하고나서 미스틱 걸그룹으로

2021년 데뷔한다 라고 했었던거 같은데 ㅠㅠㅠ 

미유말고 이수민, 문수아, 김수현, 김하람, 후코토미츠키, 김시윤 이렇게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그중에 이수민은 퇴사를 했고 타케우치 미유 역시 퇴사네요..

후코토미 츠키는 일본에서 프로젝트 그룹 활동하고 있고..

미스틱루키즈 앞으로 어케되는건가요 ㅠㅠ 

 

처음 계약하고나서 한국에 올때 타케우치 미유가 커다란

이민가방 들고와서 한국에서 오래오래 활동하고

잘 살줄 알았는데.. 한국와서 잘된건 미야와키 사쿠라,

혼다 히토미, 야부키  나코 등등 아이즈원 멤버들 밖에 없네요..

타케우치 미유는 akb48도 졸업하고 온걸로 아는데

이렇게 된다면 일본으로 돌아가서 일반인이 되나요?

아님 싱어송 라이터 솔로로 일본에서 데뷔..? 참.. 모르겠네요

 

미야와키 사쿠라 빅히트 소속사? 아이즈원 해체후..

프로듀스48 코지마 마코 "한글이 기분나빠서 언팔 vs 머리 딱딱하네" 트윗

JBJ95 김상균 켄타 "대학교 학비까지 대줬다" 소속사 스타로드 반박문

아이즈원 히토미, 한국 면허증 취득! 한국말 시험치고.. 국적 귀화 준비?

최예나 그룹, 아이즈원 대신 "여고추리반" 피켓 들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아이즈원 최예나 에버글로우 합류? 권은비 김채원> 로켓펀치.. 해체후 예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