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마초 상습 흡연 마약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비투비 전멤버 정일훈. 5년간 지금까지 마약을 1억원어치나

구매했다고 하죠? 일년에 마약만 이천만원..결국

현재는 비투비를 탈퇴하고, 각종 방송사 출연정지 명단에 올랐는데요. 

 

그런 정일훈이 과거.. 자체컨텐츠 진행하면서

열애 관련해서 보여줬던 이중적인 태도 때문에 

새삼 언급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정일훈은 월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이라고 하는

일명 아이돌 키우는 컨텐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남돌도 키우고 여돌도 키우고..다들 아시겠지만

이게임 다들 한번쯤 해보셨죠 돌덕분들 더쿠분들이라면. 

 

[스폰서광고]

정일훈은 본인의 최애 멤버를 아육대 내보내기도 하고

양궁에 꽂아주면서 "밀어주는 멤버들 양궁 넣는거다" 뭐이런식의

발언도 하고..확실히 당시 현직 아이돌이라 그런지 

아이돌 키우는 게임도 리얼미가 넘치고 재밌게 잘 하더라고요 .

 

근데 정산할때는 1:9 , 심지어 0:10으로 ㅋㅋㅋ

물론 회사가 9, 10이고 아이돌은 1, 0 .. 와 이거 너무 악덕 아닌지?ㅋㅋ

돈안주니까 애들 지치고 얼굴색 나빠지니까

"애들 홍삼좀 먹여 얼굴 색이 왜이래~" 이러는 정일훈.

 

이제 문제는 여기부터인데요. 키우던 아이돌 멤버가

열애설 떠버리고 공개연애상태가 됩니다. 심지어 최애..ㅋㅋ

정일훈 이마 짚고 옆의 스텝들도 웃고 그당시는 재밌었는데요

 

[스폰서광고]

화가 많이 난 정일훈. "모리야 실망도 크다. 내가 너

옷도 입혀주구 머리도 다 해주고 너 이러면은 

다른멤버들한테 피해주는거야. 알겠어 엉?"

이거..소속사 사장들이 애들 기강잡을때 많이하는 말이네욬ㅋㅋㅋ 

 

 

"내가 이번만은 기사 내려줄테니까 너는 회사에 고마워해 알겠어?"

라고 한 정일훈.. 아니 그래도 연예면이 낫지

사회면 시사면에 뜨는것보단 열애가 차라리 낫지않나요?

정일훈 본인은 마약해서 사회면 뜨셔놓고..ㅎㅎㅎ 

 

 

참.. 다시보니까 날티도 나고 싼티도 나고.. 

마약을 할거면 차라리 연애를 하지 그랬어 싶기도 하고 복잡하네요.

연애가 뭐라고..정일훈 같은 마약쟁이가 할말은 아니죠..

 

비아이 컴백, 대마초 마약 아이콘 방출 자숙후 근황? 바비 "축하~"응원글 인스타

투비 이창섭 인스타 사과문 "그시절 7 잊지말자는 제스처" 논란 해명

비투비 이창섭, 마약 대마초 정일훈 옹호? 손가락으로 "완전체 7" 범죄돌 품고가나?

비투비 임현식 럽스타그램, 코디랑 열애? 정일훈과 같이 일본 여행..마약도?

비투비 임현식에게 페리페라가 틴트 선물한 이유..페리페라식?

비투비 이창섭, 마약 대마초 정일훈 옹호? 손가락으로 "완전체 7" 범죄돌 품고가나?

노노카 한국 손절, 공짜 번역&방송사 연결 받아놓고 "소속사 초상권" 팬계정 팽?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