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로남불이라는 말이 있지요.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라는 말인데요. 스스로에게는 관대하면서

남에게만 엄격한 꼬라지를 비꼴때 흔히 쓰는데..

아니 그런데. 요즘 마마무 팬덤이 그러고 있다면서요.? 

마마무도 무무도 참 이미지 좋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

최근에 2pm이 컴백을 했고 컴백한 곡 제목이 바로

"놓지않을게'라는 곡이에요. 솔직히 아주 특별한 말은 아니고

일상에서 흔히 쓰이는 말인데.. 마마무랑 노래 제목이

겹친다는 이유로, 투피엠 영상 댓글에 테러를 하나봄..ㄷㄷ 

놓지않을게 < 가 마마무 팬송이라는 이유로,

그리고 데뷔첫팬싸부터 써온말이라는 이유로

놓지않을게 < 라는 단어 자체를 독점하려하는 마마무 팬들..

 

[스폰서광고]

아니 솔직히 엑소의 "사랑하자' 사건도 그렇고,

방탄소년단 보라해 뭐 이런느낌? 보라해야 워낙에 방탄이지만

놓지않을게..는 뭐 특별한 문장이 아니라서 좀 애매한데요.

팬들이 팬덤별 색깔, 팬송, 응원봉 이런것을 가지고

하나의 자아를 만들고, 팬덤안에서 뭉치고 싶어하는마음

솔직히 덕질하는 덕후라면 모를수가 없지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멜론에서 놓지않을게 검색만 해봐도 우수수 나와요

이게 뭐 특별한거라고 독점하려고 하는지.. 

심지어. 내로남불은 여기있네요. 솔라가 "솔라시도"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 열기전부터, 솔라시도 라는 채널이 있었어요.

강아지 이름이 솔라 시도인가봐요.. 구독자 12만명의 채널인데요.

 

[스폰서광고]

근데 그때 솔라가 솔라시도 라고 채널명 똑같이 해서 열어버리니

솔직히 이분은 엄청 피해를 보는거죠. 근데 이분한테 디엠?

뭐 이런걸로 마마무 팬들이 엄청 메세지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겹칠수도 있으니 양해해달라고;;;;;;;;;;; 본인들은 겹쳐도 되고;;;;

결국 이분은 솔라시도를 솔라티도 라고 이름 바꾸고 (tido)

티도 씨도 시도 이런 이름이었나보네요 강아지가..

지금 채널 옮겨서 새로 시작하고 있더라구요 구독자는 2천명정도 ㅠㅠ

완전 솔라 때문에 피해보게 된건데 안타까워요

연예인이라 팬덤많으니 따지지도 못하고 ㅠㅠㅠ 

 

암튼 진짜 무슨 90년대 빨강풍선 하양풍선도 아니고

마마무 팬덤너무하네요 실망스러운..

 

심지어 가수들이 나서서 부추기네요 솔라랑 문별이가........ㅎ...

아니 팬들이 그래도 가수들이 말려야지;;......

 

마마무 솔라 체지방 "돼지가 25%다. 마른 비만" 양치승 지적에 충격

마마무 소속사 rbw "하나의 중국 지지"글 올린 이유.. 중국 프듀 창조영 연습생 때문?

나혼자산다 화사 사우나 복장 논란, 인종차별? "나이지리아 전통의상"

마마무 솔라 친언니 미모, 제니+제시+김민주 닮은꼴? 연예인인줄

마마무 화사 담배, 목격담 사진! 카니발 뒤에서 길빵 흡연중?

엑소 백현 군대 "쌀졌네" 중국 둘기 레이 인스타 라이브 등장? 탈퇴후 우정 상태가

 

 

 

 

반응형

+ Recent posts